가수 변진섭,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희망 언택트 콘서트 개최
상태바
가수 변진섭,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희망 언택트 콘서트 개최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1.03.0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변진섭 (제공_내츄럴리)

[시사매거진] 8090 최고의 가수 변진섭이 2021년 3월 21일 첫 번째 온라인 비대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변진섭은 NEW C.C.C ENT와 내츄럴리 뮤직에서 기획, 제작하는 '2021 변진섭 희망 언택트 콘서트 -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를 통해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쳐있는 팬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는 노래를 선물한다.

'홀로 된다는 것', '너에게로 또다시', '희망사항', '새들처럼' 등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변진섭은 이번 언택트 공연에서 비록 팬들과 직접 마주하고 함께 호흡하지는 못하지만 다양한 레퍼토리와 온라인 언택트 공연의 특성을 살린 쌍방향 모니터 영상과 댓글 소통 등을 적극 활용하여 마치 같은 공간에서 함께하는 듯한 공연을 만들어 콘서트를 찾는 모든 팬들에게 안방에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언택트 공연에 최적화된 음향, 영상 시스템과 최고의 스탭들이 함께 하여 온라인 라이브로 시청하는 모든 팬들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본 공연을 주최하는 NEW C.C.C ENT의 파트너 내츄럴리 뮤직은 2020년 코로나19로 인한 공연업계의 불황 속에서도 한국은 물론 미국 일본 등 전세계 kpop팬들에게 다양한 kpop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비대면 옴니버스 전문 콘서트 'K-STAGE 2020, 2021과  비대면 콘서트, SHOWCASE등 다수의 아이돌 그룹의 언택트 공연을 약100여회 성공리에 개최하며 비대면 시대에 대중과 문화가 공존할 수 있는 새로운 공연 문화의 방향을 제시하였고,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언택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변진섭의 이번 언택트 공연은 미국과 한국의 다양한 전문 플렛폼 들을 통해 예매가능하며 2021년 3월 21일 밤 8시부터  전 세계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