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나다.” 영상 공개
상태바
LG생활건강 숨37°,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나다.” 영상 공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1.03.0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나다’ 국립발레단과 함께 숨마 엘릭서 에센스 알려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나가는 예술과 발효 과학을 담아 7일 만에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의 만남

LG생활건강_숨_숨마 엘릭서 에센스와 함께한_국립발레단 김리회 수석무용수_이미지
LG생활건강_숨_숨마 엘릭서 에센스와 함께한_국립발레단 김리회 수석무용수_이미지

 

[시사매거진]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립발레단과 함께 ‘숨마 엘릭서 에센스’를 알리는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나다’ 영상을 공개했다.

숨은 국내 최고의 국립발레단과의 만남을 통해 최고의 피부를 위한 숨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에센스’를 알리는 캠페인을 기획한 것.

한국 발레 역사의 상징이자 지난 60여년 동안 수많은 작품을 통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며 그 위상을 인정받고 있는 국립발레단은, 수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8가지 핵심 성분을 담은 토털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에센스’와 그 결을 같이 한다.

숨은 국립발레단과 함께 한 영상을 통해 최고의 자리를 위해 매 순간 치열하면서도 열정적으로 무대를 펼치는 국내 최정상 무용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영상에는 뜨거운 열정과 노력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국립발레단 강수진 단장을 비롯하여, 최고의 무대를 이끌어내는 김리회, 박슬기 수석무용수, 테크닉과 연기 등 모든 요소의 조화를 선보이는 김기완 수석무용수와 빛나는 유망주 곽화경, 김경림 발레리나가 출연, 숨마 엘릭서 에센스의 이야기와의 만남을 영상으로 풀어나간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순도 98%의 발효 비타민과,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높여주는 프로-레티놀 등 발효 과학 연구의 정수로 담아낸 8가지 핵심 성분을 함유하여, 사용 7일 후 빛나는 아름다움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 주름,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한번에 케어해 사용 후 1주일만에 100%가 다각도 광채 개선*을 경험했고, 80%의 여성이 피부 탄력 개선**을 경험할 만큼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숨과 국립발레단이 함께하여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영상은 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