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DMZA(디엠지에이) 첫 멤버 민주(MINJU) 공개
상태바
신인 걸그룹 DMZA(디엠지에이) 첫 멤버 민주(MINJU) 공개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1.03.0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걸그룹 DMZA(디엠지에이) 첫 멤버 민주(MINJU) 공개(유에스미디어_제공)

[시사매거진] 1일 유에스미디어 소속 걸그룹 DMZA 멤버 '민주'의 이미지를 온라인에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걸그룹 DMZA(디엠지에이)는 유에스미디어가 수년을 걸쳐 준비한 K-POP 프로젝트로 2021년 하반기 론칭을 앞두고 있다.

강렬함과 서구적인 이미지를 겸비한 '민주(MINJU)'는 한림 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재학 중이며 중학생 시절부터 유에스미디어에서 트레이닝을 시작한 멤버다.

유에스미디어에 따르면 민주는 학교와 힘든 연습생활 중에도 학기마다 진행하는 등급평가도 열심히 준비하여 실용무용과 학과장님과 선생님들에게도 칭찬을 받는 성실한 학생이며 친구 관계도 매우 원만하고, 지금 다니고 있는 학교 특성상 동기 중에 연예인 친구들이 많지만 특히 ITZY 유나와 친한 관계라고 밝혔다.

유에스미디어 관계자에 따르면 "민주는 연습생 생활 중 방과 후는 물론 휴일까지도 회사에 나와 연습하는 성실한 모습을 보이며 회사 안에서는 다른 연습생들에게 귀감이 되고 매우 성실하고 열정이 넘치는 연습생으로 정평이 나있다."고 전했다.

민주 (사진제공_유에스미디어)

어려서부터 피겨스케이팅과 많은 운동들로 다져진 체력과 근력으로 168cm의 큰 키와 46kg의 균형 잡힌 몸매에서 뿜어 나오는 강렬하고 힘이 넘치는 퍼포먼스를 구사할 수 있는 실력을 가지고 있다.

팝핀 댄스가 가능하여 DMZA(디엠지에이) 댄스 파트의 한 축을 담당할 것으로 보이는 민주는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느끼는 멋진 가수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멋진 퍼포먼스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좋은 에너지를 드리고 싶다."며 "나중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멋진 K-POP 아이돌중 한 명이 되고 싶다."고 언급했다.

한편 소속사 측에서는 "세계적인 대형 k-pop 가수가 되기를 꿈꾸는 민주를 비롯해서 앞으로 DMZA(디엠지에이) 멤버 각각의 다른 매력을 부각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기존 걸그룹에서는 보지 못한 새로운 콘셉트로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