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표현력 돋보이는 솔지의 보컬로 노래가 전하는 위로와 감동

가수 솔지

[시사매거진] 가수 솔지가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하 생명보험재단)과 함께한 세 번째 플레이 라이프 송(이하, 플라송) ‘천천히 와줄래’가 오늘(25일) 정오에 공개된다. 

생명존중 디지털 플랫폼 ’플레이 라이프’의 일환으로 공개한 ‘천천히 와줄래’는 오케스트레이션 팝 발라드 곡으로, 섬세한 감성의 멜로디와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적인 솔지의 가창력이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다독이고 공감의 마음을 전한다. 

또한 솔지가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두렵지 않도록 천천히 손 내밀어 줄게, 천천히 와줄래”라는 가사와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의 모습을 담아 단절되고 잃어버린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진솔한 위로를 건넨다. 

솔지가 노래한 감성 발라드 ‘천천히 와줄래’의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플레이 라이프 홈페이지(playlife.kr)에서 이용 가능하며 플레이라이프와 생명보험재단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직접 참여한 뮤직비디오 역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솔지는 “힘든 일이 있을 때 타인과 함께 공감하고 나누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한결 나아지는 것 같다”며 “플라송을 통해 사람들에게 위로와 쉼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천천히 와줄래’에 함께 참여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생명존중 디지털 플랫폼 ‘플레이 라이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우울감과 무력감을 경험한 청년들을 위한 음원과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솔지가 노래한 ‘천천히 와줄래’는 오늘(25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