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부터 70대까지 세계로 향한 모델들의 도전

인스코비 - 더미코스상 시상 장면(사진_시사매거진)

[시사매거진] 제2회 글로벌K모델 선발대회가 22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에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개최되었다.

전 연령대가 출전할 수 있는 대회로 모델세계에 첫 발을 내딛는 키즈부터 장년층뿐만 아니라 100세 시대에 걸맞게, 제 2의 인생을 꿈꾸는 모든 시니어 모델까지 출전하였다.

글로벌 케이 모델 조직위원회(협회장 이영지)가 주관하고,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ENT가 주최,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후원으로 이루어진 글로벌 케이 모델 선발대회는 지난 1회 대회보다 참여 부문을 넓혀 만5세 이상의 키즈, 10대 주니어들의 참가를 시작으로 20대에서 70대까지 출전해 전 연령대 모델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다재다능한 재능을 가진 참가자들은 자유로운 청바지 캐주얼 컨셉으로 멋지게 자기 소개로 시작을 알렸고, 화려한 드레스와 턱시도 퍼레이드를 펼치며 모델로서 도전장을 던졌다.

이번 대회 수상자는 키즈, 주니어, 미즈, 미시즈, 시니어 부문별 진, 선, 미가 선발되었으며, 각 협찬사들의 특별상 등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겼다.

연령별 1등 수상자는 상금을 포함해 매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개최하는 Ms. World International에 한국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 각국 우승자들과 경합을 펼치게 된다. 대회는 국내는 물론 해외 진출의 밑거름이 될 기회를 제공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더미코스 뷰티베스트상의 시상자로 참석한 바이오전문기업 (주)인스코비의 남승현 전무는 잦은 무대 화장으로 지친 모델들의 피부관리로 FGF7 성분의 '더미코스 크림'을 제안했다.

아울러 스타라인성형외과피부과 메디컬뷰티디자이너 최미경 박사는 "FGF7 성분은 피부 속 콜라겐, 엘라스틴 등과 같은 구조물질 합성을 도와 처짐과 건조함을 막아주고 탄력증진에 기여함으로 모델들의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글로벌K모델 선발대회는 일회성 대회가 아닌 모델들이 지속적인 관리와 발전을 통해 활동의 범위를 넓혀가도록 관련 기업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주최 측은 "모든 수상자 및 참가자의 미래가 기대되며, 국내는 물론 해외 활동이 기대되는 모델들에게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라는 마무리 멘트로 글로벌 케이 모델 선발대회의 막을 내렸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