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노티카(nautica)’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런칭
뉴트로 감성으로 MZ세대 겨냥한 빈티지&컴페티션 컬렉션

사진제공_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제공_신세계인터내셔날

[시사매거진] 신세계인터내셔날은 90년대를 풍미하던 정통 아메리카 캐주얼 브랜드 노티카(nautica)’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2021SS 시즌부터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운영한다.

노티카는 1983년 뉴욕에서 시작하여 현재 65개 이상의 국가에서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브랜드이다. 1990년대 프레피 문화에 뿌리를 둔 패션으로 당시 시그니처 점퍼와 셔츠, 팬츠 등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만들며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을 통해 새롭게 공개되는 노티카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리런칭하며, 국내 최고의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에 단독 입점해 핵심 소비층인 MZ세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노티카의 21 SS 컬렉션은 노티카의 오리지널리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빈티지 라인과 컴페티션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노티카의 21 SS 컬렉션은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MUSINSA)를 통해 19일부터 판매한다.

사진제공_신세계인터내셔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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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혜영 기자 gosisashy@sisamagazin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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