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씨제스엔터테인먼트_제공)

[시사매거진]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아세안 팸투어 2020’ 관광 홍보 영상에 참여한다.

한-아세안센터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어려워진 아세안 여행의 그리움을 해소하고, 보다 가까이에서 아세안을 만나고 여행할 수 있는 ‘아세안 팸투어 2020’ 관광 홍보 영상을 제작한다. 이번 홍보 영상은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관광청과 협업하여 진행되었으며, 대표 한류스타 김준수가 내레이터로 참여해 아세안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소개한다.

제1화 말레이시아 홍보 영상은 한국인에게 잘 알려진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의 보석 조호바루, 말레이시아의 숨겨진 매력 사바, 다채로운 식문화로 유명한 페낭, 도시에서 벗어나 여유로움을 느끼는 슬랑오르까지 5개의 매력적인 도시를 설명한다.

제2화 필리핀 홍보 영상은 보라카이, 미마로파, 칼라바르손 등의 지역에서 안전한 여행, 자연 속에서 즐기는 여유, 문화와 역사를 느끼고 음식을 맛보는 여행을 소개한다.

제3화 태국 홍보 영상에서는 전세계 여행자들이 사랑하는 도시 방콕, 태국의 아름다운 해변 꼬따오, 천혜의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문화를 품은 짠타부리, 배낭여행객의 성지 치앙마이, 그리고 새로운 웰니스 관광을 시작하는 컨캔을 소개한다.

한편, 김준수가 내레이터로 참여한 아세안 팸투어 관광 홍보 영상은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총 3개국을 홍보하며 한-아세안센터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아세안 관광청 공식 채널을 통해 각각 15일, 17일, 19일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