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현빈과 열애 공개 후 물오른 미모 차기작 검토 중

배우 손예진

 [시사매거진]  배우 손예진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새 얼굴로 나선다.

5일,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손예진이 여성복 브랜드 새 뮤즈로 발탁됐다는 소식과 함께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그룹 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021년 S/S 시즌부터 손예진을 브랜드 모델로 내세워, 새로워진 여성 데일리 캐주얼웨어 콘셉트를 본격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31일, 손예진과 화보 촬영을 통해 첫 호흡을 맞춘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로맨틱 프로방스'를 테마로 따뜻한 감성의 지중해 스타일을 표현했다.

그리너리 오브제 및 그림자를 활용하여 이국적이고 싱그러운 여름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편, 마르세유의 오션을 형상화하여 에슬레저 느낌을 담아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021년 새해 손예진과 함께한 21SS 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광고 매체, 언택트 팬사인회, 매장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손예진은 다양한 의상들을 자신만의 아우라로 완벽하게 소화,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며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번 S/S 시즌 화보는 ‘로맨틱 프로방스’를 테마로 따뜻한 감정의 지중해 스타일과 에슬레저 느낌을 담아냈다.

패션그룹 형지의 김준영 상품ㆍ영업본부장은 "배우 손예진은 명실상부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높은 팬덤을 가진 한류 스타로 패션 감각도 뛰어나 의류 브랜드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 한다며 "배우 손예진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통해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새롭게 도약하는 데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손예진은 국내외 광고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면서 국내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