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넷,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1 행사 실시 [사진=아이배냇]

[시사매거진]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넷이 2일부터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1 행사를 실시한다.

아이배냇몰 고객은 순산양유아식(800g) 2캔 구매 시, 각 단계별 200세트 한정으로 800g 1캔과 생유산균(5입)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단계별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산양 유아식 대표 브랜드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탈지하지 않은 산양원유로 만들어 소화 잘되는 유아식으로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산양유 성분에 아기에게 꼭 필요한 성분만을 과학적으로 설계해 만든 제품이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 대비 소화 흡수가 다소 어려운 α-S1 카제인 단백질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β-락토글로불린은 보다 적게, 모유에 함유된 A2 β-카제인은 보다 많이 함유돼 있어 소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분유’를 선보인 바 있는 아이배냇은 분유에서 아기식품, 이유식까지 모두 아우르는 영·유아 전문 종합식품 기업으로서 엄마와 아이가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이배냇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몰에서는 컨피던트 순산양분유·순산양유아식과 함께 저지 우유, 핑거요거트 등 아이배냇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