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_제이준에이치앤비 '미미효소', 인플루언서 제시카-X '박정인'

[시사매거진] 건강한 아름다움과 행복한 삶의 가치를 추구하는 ‘제이준에이치앤비’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케팅 분야로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제이준에이치앤비는 면역력 강화와 이너뷰티에 초점을 맞추어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제품을 개발하여 건강식품분야를 확대할 예정으로 이에 첫 제품인 ‘미미효소’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미미효소’는 이미 많은 팔로워을 확보하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로 인스타그램에서 “jessie_ca_x” 채널을 운영하며 다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박정인씨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제이준에이치앤비는 그간 축적한 기술력과 성분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건강에 필수인 효소 제품을 출시하고, 박정인씨는 전반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중심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화학효소를 철저히 배제하고 100% 천연 곡물 효소만을 사용하였다. 아밀라아제의 효소역가를 3,000,000 Unit 대량 첨가하며, 그간 생산 단가나 기술력 때문에 꺼려하던 '리파아제'를 첨가하였고, 식약청 고지 17종 유산균과 콜레우스포스콜리 첨가 등 제품의 품질에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 몸에 효소가 모자라면 소화력이 떨어지거나 영양흡수의 문제로 인한 영양불균형 또는 면역력 저하를 불러올 수 있기에 '효소'는 꾸준한 관심을 받고있다"고 설명했다.

제이준 에이치앤비에 따르면, 효소와 미생물만을 연구하며 40년간 운영되고 있는 '중앙미생물연구소'의 임우종 박사팀이 제품의 개발을 맡았으며, 특히, 업계의 난제로 이야기 되었던 효소의 역한맛 을 잡아 상큼한 딸기맛으로 소비자 트랜드를 반영했다. 이외에도 의사, 약사, 식품학자 등 다수의 전문가가 참여해 개발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미미효소는 오는 2월 1일 정인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