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디바쎄

[시사매거진] 디바쎄는 김해가구단지 e편한세상금정산, 봉래에일린의뜰 등 예비 입주민과 신혼부부들 대상으로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디바쎄 바쎄 임팔라, 노딕 원단은 기본적으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역할뿐 아니라 자연친화적인 기술로 리빙 편의성을 높인 신소재 패브릭으로 눈길을 끈다. 환경호르몬이 없는 패브릭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생활 방수, 방오, 유해균 차단 등 다양한 기능을 발현한다.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셀프 인테리어 시장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전체적인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보다는 새로운 가구 하나를 구입 및 교체를 하여 집 구조나 분위기를 바꾸는 홈퍼니싱 인테리어가 트렌드다.

그 중에서도 많은 인원이 모이고 활동하는 공간인 거실인테리어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거실에서의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여줄 소파에 대한 수요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거실가구 소파에서도 신소재 패브릭으로 제작된 기능성패브릭쇼파에 대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 패브릭이 가지고 있던 문제점을 개선함과 동시에 첨단 기술력으로 제작된 아쿠아클린쇼파는 패브릭 특유의 감성과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_디바쎄

디바쎄소파는 베이직한 모던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 배치하여도 조화롭게 어울리며 42가지 컬러 중 자신만의 색을 선택하여 다채롭게 소파를 표현할 수 있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소파 제작이 가능하다. 더불어 일자형, 코너형, 모듈형, 카우치소파로 배치 및 구성도 자유자재로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 활용도를 높이면서도 예쁜 홈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한편, 패브릭소파 전문 디바쎄는 기능성 그랑3인+카우치쇼파, 데이브 모듈 패브릭소파 15% 타임세일 2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직영점에서는 1:1 무료 컨실팅을 통해 소파추천 및 소파 관리법에 대해 안내 받아볼 수 있으며 아쿠아클린소파, 양산쇼파, 모듈형소파, 샤무드소파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제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