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섭지코지_겨울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시사매거진]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요즘 추운 마음을 녹이고 심신을 진정시키는 치유와 힐링이 필요한 시점이다. 지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자연 속에서 거리두기를 실현하며 나만의 휴식과 힐링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이러한 여행 니즈를 반영한 겨울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휘닉스 평창에서는 하얀 눈으로 뒤덮인 숲 속에서 맞이하는 힐링 모먼트를 선사할 테라피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스포츠 통증 마사지와 전신 지압 건식관리를 통해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하고 스트레스와 근육 통증을 모두 날려버릴 수 있다. 호텔 스위트 객실과 콘도 스카이로얄 객실 중 선택해 투숙을 하며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뷔페, 테라피, 와인마리아주(또는 애프터눈티 세트)가 포함된다. 해당 투숙객에게는 프랑스 식물성 화장품 브랜드인 달팡 기초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르쏠레이 테라피는 제주관광공사에서 선정한 ‘제주 웰니스관광 15선’에 소개되었으며 실력을 입증받은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수준 높은 테라피를 선사한다. 프라이빗 테라피 패키지를 이용하면 50분에 걸친 맞춤 바디 테라피를 받을 수 있으며, 민트 레스토랑의 런치, 모들 카페의 커피, 유민미술관 입장권, 키즈플레이라운지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 테라피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달팡 기초화장품 세트와 휘닉스 다이어리&캘린더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태교여행을 떠나는 투숙객이라면 통증과 부종을 완화해주는 임산부 맞춤 케어를 추천한다. 베이비샤워 패키지 이용 시 민트 레스토랑 런치, 인생샷 프로그램 등과 함께 패키지로 테라피를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해당 패키지 2박 이용 시 프리미엄 실리콘 브랜드인 실리만 베이비샤워 세트와 휘닉스 다이어리&캘린더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테라피 및 자연과 함께 하는 휴식과 힐링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잠시 일상에서 벗어난 여유로운 힐링 여행을 꿈꾼다면 휘닉스 평창과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을 놓치지 말자.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