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굿프렌드-신수지, 브랜드 리본(RE:BORN) 런칭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신수지(사진_굿프렌드)

[시사매거진]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신수지가 훌라후프로 홈트(홈 트레이닝) 시장의 홈쇼핑 레포츠 분야의 선도를 예고하고 나섰다.

굿프렌드는 건식 족욕기, 안마 매트, 진동 운동기 등 건강&헬스케어 분야 전문업체로 2020년 12월 김무열 스트레칭 마시지 매트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이후 홈트&레포츠 분야를 강화하기 위해서 신수지와 연계한 리본(RE:BORN) 브랜드를 런칭하였다.

리본(RE:BORN) 브랜드는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신수지의 리듬체조 대표 종목인 리본을 기본으로 착안하였고, 홈쇼핑 홈트&레포츠 분야의 절대강자가 되기 위해 신수지 “다시 태어나다”, “새롭게 시작하다”의 의미가 담겼다.

기존 레포츠분야 밸런스휴 브랜드(진동운동기, 복합운동기)와 연계하여 홈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홈쇼핑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신수지의 리본 브랜드는 현재 신수지의 스마트 훌라후프, 신수지의 필라테스(전동폼롤러 외) 5종셋트를 출시하였으며, 훌라후프는 신세계TV 홈쇼핑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신수지가 '스마트 훌라후프'를 선보이고 있다.(사진_굿프렌드)

신수지의 스마트 훌라후프는 기존 훌라후프가 쉽게 몸에서 떨어져 운동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몸에서 떨어지지 않게 설계되었다. 문어빨판처럼 생긴 마사지볼은 훌라후프 작동시 마사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실리콘 재질의 회전추가 회전함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스텝퍼를 벗어난 멀티 스텝퍼인 신수지의 리본 스텝퍼를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있다. 리본 스텝퍼는 기존 스텝퍼 기능 이외에 트위스트 운동, 푸쉬업 운동, 튜닝 운동 등 멀티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수지는 “제 이름을 걸고 하는 리본 브랜드가 첫 시작부터 반응이 좋아 매우 기쁘다. 신수지의 리본 체어를 비롯한 더 많은 상품을 굿프렌드와 기획하고 있어 앞으로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굿프렌드는 신수지와의 협업으로 2021년 홈트가 대세인 시대에 레프츠 분야 최대 강자로 성장하기 위해 제품 개발 및 마케팅에 노력을 다하고 있다.

여호수 기자 hosoo-121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