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중 투숙객 대상 30시간 스테이로 오전 9시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

- 올인클루시브 베이직 이용 시 18만원 상당 포레스트 캠핑BBQ 2인 제공

- 룸온리 객실 이용 시 조식/리프트/스노우빌리지 중 택 1 제공

휘닉스 평창_새해맞이 포레스트 캠핑BBQ 특전

 

[시사매거진]휘닉스 평창은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특별 프로모션 3선을 진행한다. 신축년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좀 더 편안하고 안락한 여행을 하도록 준비한 이벤트로, 신년을 맞이하여 휘닉스 평창을 찾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1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세 가지 프로모션을 눈 여겨 보자.

30시간 스테이

주중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오전 9시 체크인과 오후 3시 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 ‘30시간 스테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전 시간 체크인을 하고 스노우파크를 즐긴 후 온도 레스토랑의 언택트 도시락을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보내자. 저녁에는 디너뷔페의 다양한 요리를 맛보거나, 낭만 가득한 포레스트 캠핑BBQ를 즐기는 미식 여정을 떠날 수 있다. 다음 날엔 따뜻한 객실에서 포근한 햇살을 맞으며 차 한잔을 즐기는 시간을 가져도 좋다. 2박 같은 1박의 30시간 스테이를 통해 하얀 눈과 청정 자연 속에서 겨울의 재미를 느끼며 신축년 한 해의 시작을 만족스럽게 열어보자. 11일부터 31일까지 평일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포레스트 캠핑BBQ 2인 제공 특전

새해를 맞이하여 합리적으로 구성된 ‘올인클루시브 베이직’ 상품 이용 시 18만원 상당의 포레스트 캠핑 BBQ 2인 특전이 제공된다. 포레스트 캠핑 BBQ 프로그램은 강원도 청정 자연 속에서 자연스럽게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따뜻한 화로에서는 불멍도 즐길 수 있어 낭만적인 캠핑을 체험할 수 있다. 각종 캠핑 시설과 용품은 모두 준비되어 있다. ‘올인클루시브 베이직’ 패키지는 1월 한 달간 포레스트 캠핑BBQ 2인 특전을 포함한 ▲객실 ▲조식 뷔페 ▲리프트 또는 스노우빌리지 2일권으로 구성되며, 주중 성인 2인 기준 262,000원부터다.

룸온리 투숙객 특전

같은 기간 휘닉스 평창의 객실만 이용해도 새해 맞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1월 한달 동안 객실 이용 고객은 조식, 리프트, 스노우빌리지 이용권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조식 뷔페는 특급호텔 출신의 셰프들이 강원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하고 높은 퀄리티의 메뉴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눈과 함께 다양한 즐길거리로 채워진 스노우빌리지와 하루 종일 겨울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슬로프에서 하루를 보내도 좋다. 휘닉스 평창 객실은 주중 성인 2인 기준 159,000원부터다.

이 밖에도, 올인클루시브 상품 이용 고객에게는 2021년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캘린더를 증정하니 놓치지 말자. 새해맞이 프로모션 3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