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베니시모 수원동탄점’이 기능성 아쿠아클린쇼파 등 다양한 소파들을 대상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전시하며 1월 입주고객을 위한 신축년 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금번 이벤트는 입주 및 신혼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신품급 전시 상품들의 할인 혜택을 비롯해 입주가구에게 추가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베니시모 동탄점은 아쿠아클린소파 할인 외에도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통가죽쇼파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하고 있다. 다양한 사은품 제공 행사도 진행한다. 쿠션 2+1 증정, 바디필로우 증정을 비롯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수입 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더슬립 동탄점에서 연계구매시 신혼가구 대상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레드플레닛&베니시모에서 계약 진행 시 구매 고객에게 기본적으로 아쿠아클린 쿠션 2개에 추가 사은품 1개를 증정하고 있으며, 즉시할인과 백화점상품권 증정 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재 100%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을 더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베니시모 동탄점은 생산국가 인증서를 비롯하여 정품 QR코드,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코로나19와 관련해 1일 1회 소독 및 손 소독제, 위생장갑 배치를 진행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방문이 가능하다.

또한 베니시모 동탄점에서는 ‘에닐린 플러스’등급의 천연 가죽 소파와 유럽 안티큐어에서 만든 ‘아쿠아클린’을 이용한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 소파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았으며, FREE PFC 친인체 인증을 통해 인체에 무해하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또한, 0~3세 미만의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쿠아클린 소파는 여러 테스트를 통해 기존 패브릭 소파의 문제로 꼽혔던 내구성 부분에서 우수함을 입증한 바 있으며 ISO 국제 표준 인증까지 높은 점수로 통과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입주 가구 대상은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 수원역 푸르지오 자이, 용인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평택 힐스테이트 지제역 등 이며,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