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9과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공개 기념 뒤집어질 만한 할인 혜택!

기리보이가 프로듀싱하고 카키, 김모노, 안병웅이 참여한 뮤직비디오 ‘REVERSE’ 공개 기념

뒤집어 입을 수 있는 듀오 리버시블 다운처럼 자신들의 음악으로 판을 뒤집겠다는 메시지 담아

쇼미더머니9X네파 콜라보 뮤비 공개 기념 프로모션

 

[시사매거진]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연일 화제를 모으며 지난 18일 성황리에 시즌 막을 내린 Mnet ‘쇼미더머니9’과의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격적인 혜택으로 무장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듀오 리버시블을 2장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 할인, 즉 한 장 가격으로 두 장을 살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네파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네파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및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REVERSE’ 영상의 좋아요를 누르고 인증하면 듀오 리버시블 다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은 다양한 컬러와 프린트로 출시된 심플한 듀오 리버시블 다운과 스포티하고 액티브한 느낌을 더욱 살린 듀오 리버시블 후디 다운으로 스타일 교차 선택이 가능해, 같은듯 다른 트렌디한 커플룩 연출은 물론 자신만을 위해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을 골라 겨울부터 이른 봄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도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쇼미더머니9 우승자를 배출한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프로듀싱하고 시즌 내내 독특하고 트렌디한 스타일과 수준높은 랩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래퍼 카키, 김모노 그리고 안병웅이 참여한 뮤직비디오 ‘REVERSE’를 공개하면서 기획되었다. 쇼미더머니9 제작 지원에 나섰던 네파는 네파가 전달하고자 하는 ‘자유’라는 메시지를 담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준비했고, 참여한 아티스트들은 뒤집어 입을 수 있는 듀오 리버시블 다운의 특장점을 메시지에 녹여 쇼미더머니9은 끝났지만 그들의 스토리는 끝나지 않았고 자신의 음악으로 판을 뒤집겠다는 의지를 노래에 담았다.

카키와 김모노, 안병웅은 뮤직비디오 속에서 저마다 다른 각자의 개성과 랩 스타일에 맞춘 듀오 리버시블을 스타일링해 선보였다. 편안해보이면서도 듀오 리버시블 다운만의 컬러 매칭과 스탠다드한 스타일이 뮤직비디오 속에서 때로는 키치하게 때로는 프리하게 표현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네파 듀오 리버시블 다운 2장을 28만 9000원에 듀오 리버시블 후디 다운 2장은 32만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파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