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_프라이빗 겨울캠핑

 

[시사매거진]휘닉스 평창은 프라이빗한 캠핑과 눈을 즐기기에 적합한 캠핑BBQ 시설을 갖추고 있어 언텍트 여행지로 손꼽힌다. 자연 속에서 사람들과 거리두기가 가능하며, 소수 인원으로도 온전히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캠핑 시설과 용품을 모두 갖추고 있어 가벼운 마음으로 프라이빗 캠핑 여행을 떠나기에 좋다.

올해 트렌드로 급부상한 캠핑을 모티브로 한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캠핑’ 프로그램은 겨울철 눈 속에서 여행을 즐기며 맛있는 BBQ와 인생샷을 즐길 수 있는 감성캠핑 분위기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포레스트 글램핑’ 또한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눈으로 덮인 숲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BBQ를 즐기며 전문 셰프의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식사와 더불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다.

휘닉스 평창의 캠핑 프로그램이 특별한 이유는 따로 있다. 캠핑 초보자들도 장비 필요없이 몸만 가볍게 오면 캠핑에 필요한 각종 용품들이 준비되어 있고, 프라이빗하게 조성된 텐트나 캠핑카 또는 글램핑 안에 준비된 구이용 재료들로 BBQ를 즐길 수 있다. 상쾌한 자연 속에서 캠핑과 BBQ를 즐기고 난 후에는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니 이보다 편할 수 없다. 텐트 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 마음에 드는 배경음악을 선택해 들을 수 있으며, 아이들의 놀이 도구와 담요 등의 보온 용품도 무료로 대여해 준다.

한편, 휘닉스 평창 호텔 프런트와 전 객실에는 실리만 살균 소독기인 ‘비츠’를 설치해 스마트폰과 개인용품 등을 50초만에 빠르게 소독할 수 있도록 위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리프트권을 사전 구매하면 전용 게이트를 통해 입장해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해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휘닉스 평창을 찾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한 철저한 거리두기와 방역관리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개개인의 위생과 거리두기가 중요한 시점, 가족 및 연인과 함께 휘닉스 캠핑 프로그램으로 더욱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