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미스터트롯’에 이어 ‘미스트롯2’ 마스터로 재출격!

 김준수가 ‘미스트롯2’ 마스터군단에 합류해 본격적으로 활약한다.(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시사매거진] 김준수가 ‘미스트롯2’ 마스터군단에 합류해 본격적으로 활약한다.

김준수가 어제(1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 17인의 마스터 군단에 합류해 트로트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미스터트롯’에 이어 공정성과 열정을 담은 마스터 김준수가 다시 돌아온 것. 김준수는 이번에도 “감성과 진심을 보겠다”라는 자신만의 심사 철학을 밝히며 심사위원으로서 ‘미스트롯2’ 참가자들에게 따뜻하고 진정성 있는 심사를 전할 것을 예고했고 모든 참가자들의 경연에 집중하고 탄성과 안타까움 등 다양한 모습을 보이며 이번 시즌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김준수가 ‘미스터트롯’에 이어 심사위원으로 다시 한번 출연하는 TV조선 '미스트롯2'는 지난해 5월 최고 시청률 18.1%로 화려하게 종영한 '미스트롯'의 두 번째 시즌으로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어제 첫 방부터 최고 시청률 30.2%, 전국 시청률 28.7%(유료방송가구 기준)을 기록해 순조로운 출발을 알리며 매주 목요일 밤을 달굴 예정이다.

김준수는 지난 ‘미스터트롯’ 심사와 같이 이번에도 본인의 어릴 적 데뷔를 반추하며 초등부 참가자에 대한 응원을 잊지 않았다. ‘대전 부르스’를 부른 9살 소녀 김태연의 경연에서는 천재성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칭찬했다. 또한 초등부 마지막 주자 이소원이 ‘여러분’을 부르자 참가자의 사연과 함께 진심을 느끼며 눈시울을 붉혔다. 후반 왕년부와 아이돌부의 출전에서는 자신의 선배들의 무대에 감동의 눈물이 차오르기도 하며, 아이돌부의 연습생 출신이 데뷔를 못한 사연을 이야기하자 안타까워하며 그의 완벽한 가창에 엄지을 들며 환호하고 격려했다.

앞서 김준수는 올 초 방송된 ‘미스터트롯’을 통해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출연자들을 향한 진심 어린 조언과 섬세한 심사평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심사위원인 그를 보기 위해 방송을 시청하던 팬들을 트롯열풍에 탑승시키며 20-30대의 열혈 시청자들을 만들어내기도. 더불어 진정성 있는 심사와 참가자들을 향한 진솔한 리액션들이 40-50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어 전 세대 연령층을 사로잡으며 큰 사랑을 받았기에 이번에도 ‘미스트롯’2를 통해 그가 펼칠 활약에 기대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듯 김준수는 이번 ‘미스트롯2’ 시즌을 통해서도 본업인 가요와 뮤지컬 장르를 통해 직접 경험하고 활동한 바를 토대로 참가자들에게 따뜻하고 공정성 있는 트롯 심사까지 전할 것을 예고하며 맹활약을 기대케했다. 첫 방송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었던 참가자들을 향한 진정성 있고 리얼한 김준수의 심사 리액션들과 그들의 무대를 바라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트로트를 사랑하는 전 세대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번 눈도장을 찍은 것. 첫 방부터 시청률 28.7%를 기록하며 이번에도 뜨거운 트로트 열풍을 예고하는 ‘미스트롯2’에서 또 한 번의 트롯스타를 찾기 위한 마스터 김준수의 더욱 생생한 리액션과 따뜻하고 공정한 심사평이 기대된다.

한편, 17인의 마스터 군단으로 합류해 심사위원으로서 김준수가 활약을 펼치고 있는 TV조선 ‘미스트롯2’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TV조선에서 방영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