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쾌적한 객실

- 가볍고 편안한 여행을 위한 반려동물 전용 서비스 제공

- 영화 같은 장면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야외 즐길거리

휘닉스 평창_반려견과 펫캉스

 

[시사매거진]반려동물을 또 하나의 가족으로 생각하는 사람들, 반려동물과 함께인 사람들은 그런 경험이 있을 것이다. 여행을 떠나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달콤한 휴식을 취할 때 반려견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떠오르는 순간을 말이다. 강원도 청정 자연을 품은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PET-Friendly 객실과 투숙 서비스를 운영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휘닉스 평창 펫캉스의 인기 요인은 무엇일까.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펫캉스를 위한 쾌적한 객실

휘닉스 평창 PET-Friendly 객실은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동반 입실이 가능하며, 쇼파 매트가 준비되어 있는 리뉴얼 콘도 타입의 객실에서 편안하고 따뜻한 펫캉스를 즐길 수 있다.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방문 전에 반려동물 객실을 요청하면 반려견과 함께 편안히 투숙할 수 있는 객실을 제공받을 수 있다.

 가볍고 편안한 여행을 위한 반려동물 전용 서비스 제공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기 위해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여행 용품 등 꼼꼼한 준비가 필요하다. 하지만,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로 떠난다면 별다른 준비 없이 가볍게 방문해도 된다. 사전에 반려동물 동반 객실을 예약하면 6종의 펫 용품이 제공되며, 특히 최근 리모델링한 블루동 콘도 고층부에 위치한 스카이로얄 객실을 이용하면 히노끼 욕조&욕실 키트 4종, 애견 드라이기, 애견 타올, 로봇 장난감, 카페트, 전용 하우스, 배변백, 배변 패드, 배변판, 식기, 안전문, 마우스 패드 등 총 13종의 프리미엄 펫 용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리조트 내 반려동물과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하는 경우에도 안심하고 반려동물을 보호할 수 있는 24시간 자율 보호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반려견과 함께 편안하고 안전하게 머무르며 여행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야외 즐길거리

하얀 눈 밭에서 강아지와 함께 뛰어다니는 모습은 더 이상 영화나 드라마에서만 볼 수 있는 장면이 아니다.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눈과 자연 속을 거닐며 즐기는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눈과 나무로 가득한 웰니스 숲길을 함께 산책하고, 관광곤돌라를 이용하여 1,050m 높이의 몽블랑에서 견생샷도 남기며 반려견과 함께 하는 여행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특히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포레스트 캠핑 프로그램은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하고 편안하게 겨울 캠핑의 감성과 낭만을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고 이색적인 펫캉스를 즐길 수 있다.

반려견 투숙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혹은 예약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올 겨울 반려견과 함께하는 색다른 여행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로 떠나보자.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