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파크 Par3연습장, 일조량이 많아 겨울 연습에 적합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더군다나 정규코스처럼 그린관리가 잘 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시사매거진]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골퍼들의 연습 공간이 제한되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 광주시 소재 이븐파크 골프연습장, Par3 숏게임장이 각광받고 있다.

이븐파크 골프 연습장은 1,2층에 충분한 간격을 둔 연습타석과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1층에는 카페 분위기 휴식 공간에서 갓 구운 빵과 커피 등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아마추어 골퍼와 프로들까지 만족도가 높은 피팅 전문가가 운영하는 샾에서 상담을 받으며 신상들을 구경하느 것은 보너스다.

또한 서울 근교 골퍼들에게 가장 관심을 끄는 건 Par3(숏게임장)연습장이다. 탁 트인 넓은 공간에 자리잡아 코로나 걱정을 덜고 숏게임과 벙커 탈출 연습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로운 연습이 가능하며, 정규코스 그린처럼 관리를 잘 해 정교한 퍼팅 연습을 할 수 있어 여타 연습장과 차별화 되어 있다. 특히 일조량이 많아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연습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서울에서 이븐파크 골프 연습장을 방문한 A씨는 "코로나 걱정으로 집 안에서 답답하게 지내다 탁 트인 공간에 와서 시간을 보내니 살 것 같다. 실외 연습장과  Par3 연습장까지 갖추고 있어 친구들과 하루 종일 연습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더군다나 가성비까지 좋아 다음에 다시 올 계획이다"라고 방문 소감을 전했다.

경기도 광주시 소재 이븐파크 골프 연습장, 카페 분위기로 리모델링한 공간에서 편안한 연습이 가능한 곳이다.

 

피팅 전문가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샾, 체형과 스윙에 최적화된 피팅으로 아마추어뿐만 아니라 프로 골퍼들에게도 만족도가 높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