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편안함과 따뜻함으로 무장한 겨울 대비 패딩 방한화 2종 출시
상태바
네파, 편안함과 따뜻함으로 무장한 겨울 대비 패딩 방한화 2종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12.0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 끝부터 차오르는 한 겨울의 차가운 기운을 차단하는 법!

신고 벗기에 용이한 슬립온 형태로 어느 옷에나 부담없이 스타일링하고, 따뜻함은 덤

발목을 덮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적당한 높이의 패딩 부츠로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룩 완성

전지현 네파 방한화 착용 화보컷
전지현 네파 방한화 착용 화보컷

 

[시사매거진]겨울이 되면 옷을 여러 겹으로 입고, 보온을 위해 털모자와 장갑 등 몸을 외부의 찬 공기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겨울 용품들을 활용하게 된다. 사람들이 쉽게 간과하는 부분은 바로 발. 온도와 날씨에 따라 옷은 바꿔입지만 신발은 사계절 내내 비슷한 범주 내에서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겨울에는 눈 길과 같이 외부 환경 변화에 따라 신발이 쉽게 젖기도 하고, 망가져서 제 역할을 못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 방한 효과가 있는 신발을 신는 것이 좋다. 특히 겨울이 되면 손발부터 시려워지는 수족냉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는 꽉 막혀 답답하고 땀을 유발하는 신발 보다 편안하게 발 체온을 유지해주는 신발은 필수다.

네파는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편안한 착화감과 따뜻하게 발의 체온을 유지해주는 기능성을 앞세운 패딩 방한화 2종을 출시했다. 올해 출시된 방한화 루카와 리아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어느 스타일에나 매치하기 쉬운 베이직한 컬러로 구성되어 고민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슬립온 타입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앞세운 루카는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고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것에 포인트를 맞췄다. 특히 신고 벗기 쉽도록 하기 위해 편리한 슬립온 타입으로 디자인 되었고, 두껍지 않은 충전재를 사용했다. 어퍼 원단은 발수 가공으로 눈이 오거나 비가 오는 날에도 망가질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미끄럼 방지 아웃솔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남녀공용 블랙과 여성용 그레이 컬러로 출시된 루카의 판매가격은 9만 5200원.

루카와 함께 출시된 여성용 패딩 부츠 리아는 두껍지 않은 충전재와 퍼를 사용해 열손실을 최소화하고 보온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눈이 오는 한 겨울이나 스키장 같은 곳을 갈 때도 신을 수 있도록 어퍼 원단을 발수 가공했고, 발을 넣는 입구 부분에 밴드를 적용해 신을 때 편리한 것은 물론 걸을 때 움직일 수 있는 발등을 잘 잡아주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리아 역시 미끄럼 방지 아웃솔이 적용되어 눈과 비가 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클래식한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최근 유행하는 레깅스 패션에도 예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11만 1200원.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최근 달라진 일상 속에서 편안한 스타일링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며 편안한 조거 팬츠 또는 트레이닝 팬츠, 레깅스와 함께 겨울용 신발을 코디하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다” 며 “클래식하고 깔끔한 실루엣과 디자인으로 완성된 네파의 이번 패딩 방한화를 활용해 편하면서도 트렌디한 겨울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파 방한화 2종 루카(위), 리아(아래)
네파 방한화 2종 루카(위), 리아(아래)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