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산 고속도로 개통기념” 고양휴게소 내 파워풀엑스 매장 100% 당첨 행운권 이벤트 포스터

 

[시사매거진]수도권 서북부권의 새로운 교통망인 서울-문산 고속도로가 지난 11월 7일에 개통되었다.

서울-문산고속도로는 익산-수원-서울-문산에 이르는 국토 서부 간선도로망의 한 축으로, 파주시 문산읍 내포리부터 고양시 덕양구 강매동을 잇는 총 길이 35.2㎞의 왕복 2~6차로다.  이 도로의 개통으로 교통량 분산 효과가 예상되며 고양과 파주지역의 출퇴근 교통체증이 크게 완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박찬호크림으로 잘 알려진 파워풀엑스(대표박인철)는 이번에 개통한 서울-문산 고속도로의 고양휴게소(문산방향/서울방향) 양방향에 입점하였으며, 파워풀엑스는 2014년 이후 골프, 야구, 배드민턴, 마라톤 등 다양한 스포츠 부문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과 체험 마케팅 중심의 운영전략으로 국내에서 불모지에 가까웠던 스포츠크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전국 휴게소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문산 고속도로 개통을 기념하여, 11월 13일부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천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이벤트를 고양휴게소(문산방향/서울방향) 내 파워풀엑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국내영업팀 경부선 팀장은 고양휴게소를 찾는 이용객들에게 편안한 쉼터가 되길 바라며, 파워풀엑스 매장에서 리커버리크림과 스포츠테이핑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서울-문산 고속도로 고양휴게소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