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_캠핑상품 3종

 

[시사매거진]사계절 휴양 리조트인 휘닉스 평창은 다양한 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여행지로 연일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포레스트 파크 내에 조성된 포레스트 캠핑존에서는 캠핑장비 없이도 손쉽게 야외에서 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BBQ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운영 중이다. 더욱이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넓은 잔디광장에서 편히 휴식을 취하며 캠핑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다.

특히, 요즘 대세 트렌드인 차박을 모티브로 하여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캠핑카’ 프로그램은 자연 속에서 여행을 즐기며 맛있는 BBQ와 인생샷을 즐길 수 있는 감성캠핑을 완벽하게 구현하여서 많은 연인과 가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패키지중 하나이다. 포레스트 캠핑카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운영하고 있어 사전 예약은 필수다.

또한, 최근에 새롭게 오픈한 ‘포레스트 글램핑’은 가족 혹은 연인끼리 숲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글램핑을 즐기며 전문 셰프의 BBQ 코스요리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눈이 오는 겨울에도 글램핑 텐트 안에서 특별한 식사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러한 휘닉스 평창의 캠핑 체험 상품들은 올해 더욱 인기를 끌고 있으며,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체험여행 트렌드로 자리잡게 되었다. 그렇다면 휘닉스 평창에서 캠핑체험을 꼭 해야하는 특별한 이유는 무엇일까?

캠핑용품은 두고 편하게 몸만 오세요

캠핑을 이미 잘 알고 좋아하는 마니아라면 알 것이다. 캠핑용품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다는 것을. 이 때문에 캠핑에 대한 장벽도 꽤 높게 느껴진다. 하지만 휘닉스 평창에서는 초보 캠핑자 혹은 캠핑을 접해보지 못한 사람들도 다양한 캠핑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프라이빗하게 조성된 텐트나 캠핑카 또는 글램핑 안에 준비된 구이용 재료들을 BBQ로 즐길 수 있고, 캠핑에 필요한 각종 용품들은 모두 제공된다. 상쾌한 자연 속에서 캠핑과 BBQ를 즐기고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니 이보다 편한 캠핑체험은 없다. 텐트 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 마음에 드는 배경음악을 선택해 들을 수 있으며, 아이들의 놀이 도구와 담요 등은 현장에서 무료로 대여해 준다.

생맥주와 라면뷔페는 무제한!

휘닉스 평창에서 캠핑BBQ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시원하고 깔끔한 생맥주와 직접 라면을 끓여갈 수 있는 라면뷔페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혜택이고 이용 만족도도 굉장히 높다. 라면 뷔페에는 10개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라면이 준비되어 있다. 동남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색 라면체험도 할 수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한다.

올인클루시브로 더욱 알차게 즐길 것!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로 캠핑을 즐긴다면 가장 알찬 여행이 될 것이다.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상품을 이용하면 객실부터 아침뷔페, 와인 마리아주, 애프터눈 티 등 모든 것을 직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고, 저녁식사로 캠핑BBQ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여행을 하는데 있어 이 모든 것들을 직접 일일이 알아보고 비교할 필요 없이 휘닉스 평창의 올인클루시브 하나로 모든 것을 편히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편리하다. 특히, 올인클루시브 모든 상품에는 관광 곤돌라, 키즈플레이라운지, 볼링장, 당구장, 오대산 입장권 등 다양한 액티비티 5종 이용권이 제공되니, 어느 때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휘닉스 평창 캠핑체험을 비롯한 올인클루시브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휘닉스 평창_캠핑상품 3종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