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리, 방탄소년단 신곡 댄스 커버로 남다른 퍼포먼스 실력 발휘

김해리, 방탄소년단 ‘Dynamite’ 커버댄스 영상(사진_김해리 공식 유튜브)

[시사매거진] 치어리더 겸 가수 김해리가 그룹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댄스 커버로 남다른 춤실력을 뽐냈다.

지난 7일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 측은 김해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신곡 ‘Dynamite’의 댄스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해리는 도시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옥상에서 ‘Dynamite’ 노래에 맞춰 커버 댄스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퀸'다운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영상 속 김해리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디테일한 춤선으로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몸매가 드러나는 핫핑크 색상의 크롭탑과 박스핏의 후드티를 입은 모습이 교차 편집된 영상은 김해리의 다양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김해리는 지난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OOTD’를 발매했으며, 신곡 ‘OOTD’는 ‘오늘의 패션(Outfit Of The Day)’의 준말로, 여자들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담은 K-팝과 힙합, 레게 느낌이 가미된 댄스 장르의 곡이다.

또한 김해리는 데뷔 활동을 비롯해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와 K리그 전남 드래곤즈, 프로농구 안양 KGC 인삼공사 치어리더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여호수 기자 hosoo-121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