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25(금), 골프 거리측정기 신제품 ‘GB LASER lite’ 출시…14만 원 대의 실속 있는 가격으로 실속파 골퍼 공략에 나서

- 골프버디 레이저형 골프 거리측정기 탑재 고급 기능은 유지하되 제품 무게 총 143g의 초경량으로 유저의 편의성과 휴대성 극대화

- 9/21(월)부터 ‘GB LASER lite’ 사전 판매 예약 이벤트 진행…골프버디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품(그린 보수기, 레트로 티) 증정

골프존데카는 실속파 골퍼들을 위한 가성비 넘버원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GB LASER lite'를 출시한다.

 

[시사매거진]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는 오는 25일(금), 실속파 골퍼들을 위한 골프버디 신제품 ‘GB LASER lite’를 출시하며 골프 거리측정기 대중화 및 저변 확대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GB LASER lite’는 골프존데카의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골프버디 GB(Golf Basic)’ 시리즈로 제품 이름인 ‘lite’에 걸맞은 14만 원대의 실속 있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기존의 골프버디 레이저형 골프 거리측정기에 탑재된 고급 기능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가격은 낮추고 무게는 줄였다. 제품 무게 총 143g의 초경량으로 유저의 편의성과 휴대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GB LASER lite’는 6배율 트루 옵틱스 멀티 레이어 코팅 렌즈를 탑재해 낮과 밤 모두 밝고 선명한 시야를 보여주며, 한 번의 클릭으로 진동과 함께 목표 지점의 거리를 보여주며 정확한 목표물 측정을 할 수 있는 ‘졸트 기능’, 골프장의 고저차(슬로프)를 고려해 추천 거리를 제공하는 ‘고저차 기능’, 표준, 스캔, 핀 총 3가지의 타겟팅 모드 등을 제공해 쉽고 편한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IPX4 수준의 생활 방수 기능과 슬래시 패턴과 러버 재질의 디자인을 연구해 손 떨림과 흔들림을 최소화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뛰어난 그립감을 선사한다.

골프존데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미국 진출을 위한 FDA 승인 절차를 모두 완료했으며, 까다로운 기준으로 유명한 ‘CLASS1 LASER PRODUCT’ 등급도 획득했다. 현재, 총 4건의 골프 거리측정기 디자인 관련 특허(전체 외관 디자인, 그립감 등) 출원을 완료하며 경쟁력과 기술력을 확보했다. 

골프존데카의 정주명 대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골프존데카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실속파 골퍼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 기업으로써 골프 거리측정기 연구 개발 및 골프 코스 DB 연구 개발에 전력을 다할 예정이며, 골프 거리측정기 시장의 활성화 및 저변 확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9월 21일(월)부터 ‘GB LASER lite’ 사전 판매 예약 이벤트도 진행해 눈길을 끈다. 골프버디 쇼핑몰에서 ‘GB LASER lite’ 제품 구매 시 그린 보수기와 레트로 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골프존데카의 골프 거리측정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 문의는 골프버디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 ‘골프버디샵’과 골프존데카의 한국 총판 온라인 판매 사이트인 ‘골피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