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스릴러 마니아들의 극찬! 독보적 환각 스릴러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티저 포스터(사진_(주)모쿠슈라픽쳐스)

[시사매거진] 로튼토마토 지수 100% 압도적인 극찬 속 전 세계 주요 호러 장르 영화제에서 일찍이 화제를 모으며 필람작으로 주목받은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수입/배급: ㈜모쿠슈라픽쳐스 | 감독: 로비 마이클)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티저 포스터 공개와 함께 10월 개봉을 확정했다.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의문의 사고로 죽게 된 ‘샘’이 겪는 예측불가의 강렬한 체험을 묘사한 독보적 환각 스릴러. “단연, 올해 최고의 영화!”(Horror Society), “관객을 집어 삼키는 충격!”(Rottentomatoes), “완전히 새로운 장르의 영화!”(Nerdly), “넋을 빼놓는 심오한 스릴러!”(Fansided), 등 언론과 평단의 만장일치 극찬 속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했다.

제30회 씨네퀘스트 영화제, 제15회 판타스포아 국제영화제 등 전 세계 유수의 장르 영화제를 통해 공개된 후 해외 커뮤니티 사이에서 “예측 불가”, “두 번 봐야 할 영화” 등 뜨거운 관객 호평도 쏟아졌다.

‘내가 죽는 모든 순간’이라는 뜻의 그 자체로 역설적이고 미스터리한 제목이 주인공의 의문의 죽음 이후 시작되는 체험과 그로부터 관객이 경험할 장르적 쾌감을 암시하는 가운데,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10월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도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는 서로 다른 인물들이 데칼코마니처럼 겹쳐진 채 서로 숲의 반대 방향을 향하고 있는 모습으로 캐릭터 간의 관계에 놀라운 비밀과 반전이 도사리고 있음을 암시한다.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국내외에서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킨 '겟 아웃', '어스' 등의 스릴러 흥행작 계보를 이어가며 올가을 놓쳐서는 안 될 강렬한 작품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압도적 해외 호평으로 눈길을 끄는 독보적 환각 스릴러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10월 중 극장에서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승진 기자 canivus@daum.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