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 메인 포스터 (사진_포켓몬코리아, 이수 C&E)

[시사매거진] 전 세계를 사로잡은 부동의 메가히트 콘텐츠 포켓몬스터의 22번째 이야기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감독: 유야마 쿠니히코, 사카키바라 모토노리 | 수입: ㈜포켓몬코리아 | 배급: ㈜이수C&E)이 9월 30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은 강력한 힘을 지닌 전설의 포켓몬 뮤츠가 이끄는 복제 포켓몬 군단에 맞서 환상의 포켓몬 뮤와 함께 지우와 친구들이 펼치는 FULL 3D 배틀 어드벤처.

이번 극장판은 압도적인 힘을 지닌 전설의 포켓몬 뮤츠의 등장은 물론 포켓몬과 복제 포켓몬 군단이 펼치는 역대급 포켓몬 배틀을 사상 최초 FULL 3D로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시리즈 중 월드와이드 수익 1위의 탄탄한 스토리로 무장, 완벽한 플롯과 생생한 기술력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포켓몬성의 배틀 필드를 배경으로 지우와 포켓몬이 총출동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바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포켓몬 VS 복제 포켓몬”의 “사상 초유의 대결”로 화제를 모은다. 좌측에는 리자몽, 거북왕, 이상해꽃이 자리하고 우측에는 각각의 복제 포켓몬이 마주해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정면승부를 예상케 한다.

여기에 전설의 포켓몬 뮤츠와 환상의 포켓몬 뮤까지 합세해 역대급 배틀을 예상케 한다. 몬스터볼을 손에 쥔 채 당장이라도 대결을 시작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지우와 몸을 던지는 피카츄까지 담긴 메인 포스터는 포켓몬 배틀로 펼치는 최고의 액션과 흥미진진한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전설의 포켓몬 뮤츠의 맹활약과 사상 최고의 포켓몬 배틀을 예고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은 오는 9월 30일 국내 개봉한다.

김승진 기자 canivus@daum.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키워드

#포켓몬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