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아이들의 자유로운 웃음을 지키는 법

집 뒷마당에서 친구들과 뛰어 놀며 홈캠핑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을 따뜻한 가을 감성으로 담아

편한 트레이닝 세트부터 양면 활용 가능한 리버시블 자켓까지 아이를 위한 다양한 제품군 선봬

네파 키즈 홈캠핑 화보컷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FW시즌을 맞아 집 뒷마당에서 아이들이 웃으며 자유롭게 뛰어 노는 모습을 담은 ‘이지 캠핑, 홈 캠핑’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 네파 키즈가 강조하는 ‘아이다움’을 만연하게 보여주는 해맑은 아이들의 모습이 따뜻하게 담겨있다.

이번 화보는 언택트 시대로 변화한 요즘, 친구들과 나가서 뛰어 노는 것에 제약이 많아진 아이들이 웃음을 잃지 않고 밝고 천진난만한 아이들 특유의 감수성을 유지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홈캠핑을 주제로 완성되었다.

홈캠핑 장소는 뒷마당. 아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뒷마당에서 홈캠핑을 준비하고 재미있게 어울리는 모습을 담아 가을과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갑작스레 변해버린 하루하루에 아이들이 지치고 의기소침해 지지 않도록 집이라는 공간이 단순히 잠을 자는 곳이 아닌 모든지 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이라는 점을 보여주며 시대의 흐름에 맞춘 트렌드를 화보에 담아냈다.

화보 속 스타일링은 가을에 맞춰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가 주를 이룬다. 아이들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편안하고 활동성이 좋은 트레이닝 세트부터 가볍게 어디든 쉽게 코디할 수 있는 맨투맨, 후드, 저지 팬츠와 같은 기본 아이템들 그리고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간절기부터 가을겨울 레이어링에 필수품인 플리스 베스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건 패딩과 플리스 양면으로 되어 있어 취향과 환경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자켓. 스타일은 물론 실용성까지 살린 제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네파 키즈는 이번 시즌에도 스타일과 컬러를 더욱 다양화하여 아이들 및 자녀들의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공략한다. 활동성이 뛰어난 아이들의 특성을 반영한 제품부터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트레이닝복 등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한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네파 키즈는 이번 화보를 기획하기 위해 최근 변한 삶 속에서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면밀히 들여다 보았고 홈캠핑이라는 컨셉을 잡게 되었다” 며 “아이답게 즐겁게 뛰어노는 것이 아이의 성장에 꼭 필요하다 믿는 네파 키즈의 철학을 담아 아이의 삶을 대변해주는 제품들을 출시했고, 이를 통해 달라진 일상 속에서도 아이들이 긍정적이고 액티브한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