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체험 기회 및 고객, 지인 모두 스타벅스 쿠폰 지급

코웨이 매트리스 고객,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선물하세요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8월 한 달 동안 8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받는 고객 대상으로 지인에게 무상으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선물할 수 있는 고객 혜택 프로모션인 ‘코웨이 홈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매트리스에 집먼지 진드기와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 위생 관리는 필수적이나 부피가 크고 청소가 까다로운 매트리스를 손수 관리하기가 여간 쉽지 않다. 이에 따라 코웨이는 매트리스 케어를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통해 쾌적하고 보송한 수면 환경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코웨이 홈케어 이벤트’는 8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코웨이 매트리스 고객 중(매트리스 렌탈ㆍ멤버십ㆍ일시불 1년 무상서비스 고객) 케어 서비스 대상 월이 8월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대상 고객이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경험해보지 못한 지인에게 무상으로 체험 기회를 선물하는 것이다. 더불어 지인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받고 나면 고객과 지인 모두 ‘스타벅스 음료 쿠폰 1매’를 받게 된다.

‘코웨이 홈케어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톡 내 플러스 친구에서 ‘코웨이’를 추가하고, 추후 전달되는 이벤트 페이지 URL 내용에 맞춰 신청 하면 된다.

코웨이는 이번 8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해당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확대해 진행할 계획이다.

나지혜 코웨이 홈케어 사업부문장은 “무더위에 흘린 땀과 장기간 이어지는 장마로 인해 높아진 습도로 매트리스에 곰팡이 및 진드기, 각종 세균 등이 서식하기 쉽다”며 “이번 고객 혜택 이벤트를 통해 여름철 잠자리 위생을 지키고 나아가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을 도입했다. 특히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 시 4개월 마다 제공되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11년 시작 당시 8,000 계정에 불과했던 매트리스 관리 고객 계정은 금년 2분기 기준 61만 2,000 계정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코웨이 지속성장의 원동력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