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버사이드 호텔 24시 남성 사우나&스파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3호선 신사역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호텔 24시 남성 사우나&스파 더메디스파가 여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열대야 극복 프로모션은 한 여름의 치맥파티, 전신 수기관리 시 쿨링, 피부진정 마스크팩 서비스, 보양 한방 삼계탕 1만원 특가 등 총 3가지의 이벤트가 7월 10일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무더위에 지친 남성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밤을 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우리 잠깐 쉬었다갈까?' 쿠폰 이벤트 는 78% 할인된 초특가 5,000원에 더 메디스파 전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강남, 서초, 용산 등 인근지역 낮시간대 외부 활동이 많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1시간 쿨링타임을 즐길 수 있게 기획되었으며 8월 31일까지 주중 11시 부터 16시 까지 입장 시 5,000원에 샤워는 물론, 개인락커와 개별 전동베드와 TV가 부착된 릴렉스존, 휴게실, 라운지, 수변실 등의 이용이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더리버사이드호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로 공식 SNS에 업로드 되어있는 쿠폰을 제시 시 적용 받을 수 있다.

더 리버사이드호텔 관계자는 "한여름 한낮 무더위에 지친 고객분들께 최신식 사우나, 샤워시설, 개별 TV가 달린 전동베드의 릴렉스 존 휴식 등 파워 냉방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더 메디스파의 공간에서잠시나마 휴식하셔서 리프레쉬 하시기를 바라는 취지로 기획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한편, 더 리버사이드호텔 24시 남성 사우나&스파 더메디스파 이용 시 최소 3시간~최대 9시간 까지 무료 주차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