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10(수)~7/12(일), △수도권 △중부권 △남부권 총 9개 골프장 참여∙3개의 지역별 챔피언십 개최

- 약 2억원 상당의 시상 규모, △필드이용권 △골프용품 △주유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증정

- 스크린골프뿐만 아니라 필드 라운드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스크린골프와 필드 골프장의 윈윈 이벤트

골프존, ‘2020 썸머 골프장 챔피언십’ 배너 이미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골프존(각자대표 박강수, 최덕형)이 6월 10일(수)부터 7월 12일(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9개 골프장이 참여해 지역별 스크린골프 챔피언을 선발하는 '2020 썸머 골프장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챔피언십은 골프존 유저들에게 신규 골프장을 소개하고 스크린골프뿐만 아니라 필드 라운드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스크린골프와 필드 골프장의 윈윈(Win-Win) 이벤트로, 대회에 참여하는 골퍼들이 스크린골프와 필드 골프를 넘나들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회는 △수도권 골프장 챔피언십(라싸GC, 360도CC, 써닝포인트CC) △중부권 골프장 챔피언십(골프존카운티 진천, 골프존카운트 화랑, 젠스필드CC) △남부권 골프장 챔피언십(더골프클럽, 스톤게이트CC, 아델스코트CC) 총 3개의 챔피언십으로 펼쳐지며, 골프존 유저의 거주 지역 인근 골프 코스를 선택해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대회는 2020년 골프존과 제휴한 골프장을 대상으로 실제 골퍼들이 제휴 골프장에 방문하도록 프로모션 기회와 골프존 290만의 유저를 통해 골프장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골프존카운티, 고려은단, 미스페라코리아, 아바타월드, 현대오일뱅크가 후원사로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약 2억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필드이용권 및 할인권, 골프용품, 주유 상품권 등)이 제공되며, 골프장별 시상, 지역별 시상, 행운상 등의 다양한 시상 부문을 마련해 참가자의 수상 기회를 높였다.

또한, 대회 모든 참가자들에게 스크린골프에서 플레이했던 골프 코스를 실제 골프장 방문해 플레이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그린피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이번 챔피언십은 필드 골프장별 챔피언을 가리는 것과 같은 개념으로 골프존의 각 골프장 스크린골프 코스의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골프존과 골프장이 함께 협업하여 진행되는 이벤트이다”라며, “스크린골프와 골프장이 긴밀한 제휴를 통해 골퍼분들에게는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골프장과 후원사들은 골프존의 스크린골프를 통한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챔피언십을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챔피언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