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썸바이미)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페렌벨의 자연주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썸바이미(somebymi)가 초민감 피부결 케어를 도와주는 ‘레드 티트리 시카소사이드 파이널 솔루션 토너’를 출시했다.

레드 티트리 시카소사이드 파이널 솔루션 토너는 잦은 마스크 사용으로 민감해진 피부, 반복되는 피부 고민 등 수없이 바꾼 화장품에도 피부는 그대로인 초민감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첫 단계 제품이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2주간의 인체 적용 시험으로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완료,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각질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함유된 메인 성분은 ‘레드 티트리’와 ‘시카소사이드™다. ‘레드 티트리’ 성분은 뉴질랜드 북부 EAST CAPE 섬에서만 자라는 티트리과 식물로 민감 피부 자극 걱정을 줄이고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시카소사이드™(마데카소사이드)’는 병풀에서 고농축하여 추출한 성분으로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잠재우는 데 도움을 준다. 또 PHA가 함유된 약산성 포뮬라로 부드러운 각질 케어를 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적당량을 손 또는 화장솜에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켜준다. 물처럼 가벼운 제형을 가지고 있어 피부에 닿는 즉시 촉촉한 수분감을 전하고 마무리감이 가볍고 산뜻하다.

해당 제품은 썸바이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