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공간에 특화된 인테리어 설계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 독서실 창업
상태바
학습공간에 특화된 인테리어 설계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 독서실 창업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5.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창업을 고려하는 초보 창업주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아마도 매장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인테리어가 가장 신경 쓰이지 않을 수 없다. 게다가 수험생들이 찾는 학습공간이라면 인테리어의 중요성은 더욱 높아지게 된다.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에서는 이러한 창업주들의 고민에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인테리어팀을 투입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학습 공간인 독서실이나 스터디카페 창업 대표 프랜차이즈인 하우스터디, 어떤 이유로 높인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것일까?

하우스터디는 창업주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인테리어에 명확한 답을 가지고 있다. 적절한 매장의 위치 선정은 물론,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최고의 독서실과 스터디카페 공간을 구현하기 위해 인테리어 작업까지 본사의 전문가와 함께하게 된다. 내부 설계는 물론 가맹점주의 의견을 수렴하여 공사에 반영할 수 있도록 협의하기에 안심할 수 있다.

이렇게 준비작업이 진행되어도 막상 인테리어 시공에 들어가면 창업주는 불안해하기 마련이다. 이에 하우스터디는 본사에서 직접 인테리어 시공팀을 투입하여 관리감독 함으로써 창업주의 걱정을 해소시키고 있다.

하우스터디가 인테리어 시공팀을 직접 운영함으로 해서 얻는 장점은 여러가지가 있다. 우선 하우스터디의 인테리어팀은 전국 가맹점을 시공한 경험과 운영 노하우가 있어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본사에서 하나의 팀으로 직접 시공하므로 전국 하우스터디의 모든 매장에 균일한 퀄리티로 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러한 장점은 수험생들에게 적중하여 하우스터디의 간판만 보고 들어가더라도 실망하지 않을 프랜차이즈로 인식되게 되었다.

이러한 하우스터디의 운영구조는 가맹점주에게도 많은 장점을 가져온다. 우선 오픈 후에 인테리어의 문제에 대하여 걱정할 필요가 없어진다. 사후관리는 물론 부분 변경, 업그레이드 등을 하우스터디 가맹본부 차원에서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시공팀으로 최초 가맹점 오픈할 때 가장 많이 드는 인테리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나날이 각광받고 있는 하우스터디, 올해에도 인테리어 시스템의 업그레이드를 예고하고 있어 하우스터디의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과 프리미엄 독서실창업에 더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