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_호텔 객실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휘닉스 평창은 5월 한 달간 ‘올인클루시브 그린 피크닉 패키지’와 ‘웰니스 숲 트레킹 패키지’의 호텔 상품을 이용할 경우 다음날 1박을 추가로 제공한다. 선착순 100팀에게만 주어지는 특별 혜택이다.

‘올인클루시브 그린 피크닉 호텔 패키지’는 객실 1박, 캠핑BBQ를 포함하여 조식 또는 중식, 아베토 비어파티 또는 애프터눈 티 세트, 블루캐니언 또는 루지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웰니스 숲 트레킹 호텔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웰니스 숲 트레킹, 관광곤돌라, 애프터눈 티 세트 또는 비어파티 중 선택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태기산 해발 1,261m 정상에서 동남쪽 산허리(해발 700~800m)를 돌아가며 자연 숲길을 거닐 수 있는 ‘웰니스 숲길 트레킹’ 프로그램은 숲 해설가와 함께 피톤치드 가득한 웰니스 숲길을 걸으며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시간을 가진다. 아베토 음료와 생수를 제공하며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한편, 정부는 지난 8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내수침체를 막기 위한 방침으로 오는 6월까지 음식·숙박업, 관광업, 공연 관련업, 여객운송업 등 여행 관련 업종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 쓴 체크·신용카드 소득공제율을 최대 80%로 확대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소득공제 혜택도 받고 푸른 잔디광장에서 펼쳐지는 휘닉스 평창의 5월 휘플위크 혜택도 즐기며 일석이조의 황금연휴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평창 예약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휘닉스 평창_5월 황금연휴 1+1 혜택 즐기기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