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도 물 사랑 실천해요!

코웨이, 블루하트 물 캠페인 진행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대한민국 대표 물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오는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해 물을 아끼고, 사랑하자는 의미로 ‘블루하트 물 캠페인’을 19일부터 전개한다. 코웨이는 수도꼭지 잠금 확인, 양치 시 물컵 사용, 세정 시 수도꼭지 잠근 채 비누칠 하기 등 물을 아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직원은 물론 코디, 코닥 등 현장 조직에게 알리고, 실천해나갈 예정이다. 코웨이는 대형 물 사랑 조형물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사 내에 설치하고, '블루하트 물 캠페인'의 의미를 되새겼다. 코웨이 직원들이 대형 물 사랑 조형물 앞에서 '블루하트 물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