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랭크업)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랭크업이 2020년 신년을 맞이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랭크업은 새해를 맞이해 신규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고객분들에게 기존 제공하는 호스팅 1년 무상지원, 홈페이지 매년 무료 리뉴얼, 무제한 유지보수 등 서비스와 혜택은 그래도 유지하며, 홈페이지제작비용은 기본30% 할인에 추가로 20%할인을 더해 72만 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2월 3월 약 2달간 진행되며, 선착순 인원(80명) 도달 시 종료될 예정이다.

홈페이지제작업체 랭크업은 19년간 제작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일반 업종별 홍보 홈페이지에서부터 쇼핑몰, 구인구직 등 전문 기능성 홈페이지까지 약 270가지의 웹솔루션을 이용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며 더욱 경제적이고 완성도 있는 홈페이지 제작을 표방하는 기업이다.

2020년 2월 현재 약 8800건의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했으며 2200여 고객들에게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랭크업은 홈페이지제작이 처음인 사람들도 쉽게 운영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솔루션화해 접근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72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홈페이지제작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가격 부담으로 망설였던 이들에게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좋은 발판이 되어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홈페이지 디자인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랭크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