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규술집, 유망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로 15호점 오픈
상태바
평규술집, 유망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로 15호점 오픈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1.3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평규술집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유망프랜차이즈 주점 창업 브랜드 ‘평규술집’이 최근 브랜드 런칭한 가운데 15호점을 오픈했다.

‘평규술집’은 유행 없이 독점하는 아이템을 강점으로한 뜨는 프랜차이즈로 메뉴의 장점, 편리안 운영 시스템 등 블루오션의 측면에서 주점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으면서 낮에는 밥집으로 밤에는 술집으로 포장과 배달까지 가능한 메뉴 구성을 통해 매출 극대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각 매장은 더욱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어린시절 시골집 및 친구집에 놀러 간 듯한 부담없이 모던한 인테리어와 사계절 메뉴 구축, 전문 R&D팀 구성으로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발 빠른 대처를 하고 있다.

특히 낮은 원가율과 간편 시스템 구축을 통해 인건비 부담은 낮추면서, 초보자도 쉽게 익힐 수 있는 단순 교육을 통한 운영으로 편의성을 증대해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이는 매년 상승하는 인건비 부담과 원가 상승에 대한 부담을 줄인 것이다.

관계자는 “제대로 된 성공 전략은 남들이 다 하고 있는 것이 아닌 블루오션을 찾는 것에서 비롯된다”면서 “평규술집은 보다 차별화된 색다른 성공 방식의 적용을 통해 고객과 창업자를 만족시키면서, 보다 빠르고 지속적인 성공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중”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