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민 생애주기별 ③대 핵심공약!
자영업자 소상공인 살리는 ③대 핵심공약!!
100만 목포국제도시, 아시아 심장목포 ⑦대 공약
아시아 심장 목포 7대 공약 중 7번째 공약인 아시아 무역타워는 민간자본 협의해 100층 추진 할 터

김한창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목포시민이 잘 사는 목포만들기 프로젝트』로 첫째, 목포시민 생애주기별 3대 핵심공약, 둘째,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3대 핵심공약을 발표 한데 이어 지난 총선에서 주된 공약이었던 『100만 목포 국제도시, 아시아 심장도시 목포』를 건설하기 위한 7대핵심 공약을 발표하면서 이번 21대 김한창 정책을 “3-3-7” 공약으로 명명했다.사진은 김한창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이다.(사진_김한창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홍보팀)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김한창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목포시민이 잘 사는 목포만들기 프로젝트』로 첫째, 목포시민 생애주기별 3대 핵심공약, 둘째,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3대 핵심공약을 발표 한데 이어 지난 총선에서 주된 공약이었던 『100만 목포 국제도시, 아시아 심장도시 목포』를 건설하기 위한 7대핵심 공약을 발표하면서 이번 21대 김한창 정책을 “3-3-7” 공약으로 명명했다.

김한창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고(故) 김대중 대통령님께서 도청을 남악으로 옮긴 혜안에 대해서 우리는 다시 목포를 생각해야 한다”며 “그 혜안은 아시아로 세계로 뻗어나가라는 혜안이셨다.”고 주장했다. 

김한창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00만 목포 국제도시, 아시아 심장도시 목포를 만들기 위하여 7대 핵심공약을 발표했는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투자이민지구 지정(달리도) 둘째, 아시아 문화타운 건설 셋째, 아시아 언어 시민교육센터 건립 넷째, 아시아 비즈니스 센터 건립 다섯째, 아시아 투자협의회 운영 여섯째, 아시아 항구도시 네트워크 구축 일곱째, 아시아 무역센터 건립 추진이다. 

김한창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아시아 심장도시 목포를 만들기 위한 7대 핵심공약에 소요되는 예산은 크지 않다며 방향설정과 민관거버넌스가 무엇보다 중요하며 국회의원이 될 경우 신속하게 추진하여 정착시키겠다”고 단언했다.

김한창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투자이민지구는 법무부 장관이 지정만 해주면 되는 것이고, 아시아 문화타운 역시 행정의 전향적인 협조만으로도 충분히 목포에 아시아 문화타운이 조성이 될 거시며 아시아 언어 시민교육센터에 일정부분 예산이 소요될 것이나 온라인 교육 등을 감안하면 예산이 크게 들어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을 밝혔다.

또 “아시아 투자협의회 운영은 국회의원이 되면 외교적 노력을 기울여 구성할 것이며 아시아 항구도시 네트워크 역시 시와 잘 협의해서 내용있고 현실적인 시차원의 교류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이며 마지막 아시아 무역센터는 민간자본과 협의하여 목포에 100층짜리 아시아 타워를 추진해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