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캐릭터 출시 이후 세 번째로 신년 & 겨울 콘셉트의 16종 움직이는 이모티콘 출시, 카카오톡에서 글래드 호텔 친구 맺으면 무료 제공

2020년 쥐의 해를 맞아 글래드(GLAD)의 G를 일상에서 찾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채널에 업로드 시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 럭키G쿠션 등 풍성한 선물 제공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풍요와 번영을 가져다준다는 경자년 쥐의 해를 맞아 행운의 선물을 제공하는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지난 5월 캐리어를 모티브로 한 글래드의 캐릭터 럭키지(Lucky G) & 백이지(Bag-e-G) 첫 출시 이후 캐릭터를 활용한 움직이는 이모티콘을 제작하였으며, 세 번째로 출시하는 이번 이모티콘은 신년 & 겨울 콘셉트로 2019년 12월 31일 2시부터 글래드 호텔 친구 추가 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이 이벤트는 카카오톡 검색창에 ‘글래드 호텔’을 검색 후 친구 추가만 하면 된다.

또한, 일상에서 발견 가능한 글래드(GLAD)의 ‘G’를 촬영하여 필수 해시태그 #글래드호텔 #찾았G 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는 ‘G를 잡아라!’ 이벤트를 2020년 1월 2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가장 창의적인 G를 발견한 당첨자에게는 새해맞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 럭키G 쿠션, 글래드 담요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1월 21일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2020년 경자년 쥐의 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행운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기획했다.” 면서, 쥐의 해를 맞아 글래드의 G를 활용한 이벤트, 친구 추가만 하면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며 행운 가득한 신년을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