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겨울방학이 시작됨에 따라,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조이반토익에서 수강생 모집이 시작 됐다. 

YBM e4u에서 공무원, 토익 강의를 진행했던 RC정연옥 강사와 YBM강남센터의 LC 에이미 강사가 조이반 토익을 결성했다. RC 정연옥 강사의 수업의 경우 토익에 꼭 출제가 되는 핵심 문제풀이를 압축된 시간 안에 동시에 진행한다.

LC 에이미강사의 수업에서는 LC고득점을 위한 비법과 스킬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 겨울방학을 대비하여 강남토익학원 조이반토익에서는 최근에 나왔던 문제 유형들을 총 분석하였고 업데이트 된 내용으로만 수업이 진행됨으로 단 기간에 점수를 올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강의이다.

강남YBM 조이반토익은 보통의 대형 강의에서는 볼 수 없는 강사와 수강생들 사이의 1:1 밀착관리 및 질의 응답 시스템, 각 파트별 제대로된 공부법 제시 및 1,3초안에 문제해결 능력 트레이닝으로 많은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토익 점수를 획득 할 수 있는 최단시간으로 보는 20일안에 목표점수를 획득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많은 수강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또한 매달 2회 직전 특강을 통해서 응시자들의 점수를 수직상승 시킨다. 토요일에 시행되는 무료 특강은 적중률이 매우 높아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수업 외 시간에 진행 되는 스터디에서는 실력이 검증된 스터디 조교들이 배치되어 토익 공부를 하다가 생긴 질문들을 모두 다뤄준다.

2020년 새해의 첫 다짐으로 토익을 확실하게 끝내고 싶은 수강생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1,2월 동시 등록을 하는 경우 선착순으로 토익 무료 응시권, 자체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