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한달 간 10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터키일주 할 수 있는 한정특가

- A380 탑승 및 특급호텔에서의 숙박, 보스포러스 해협크루즈 탑승

-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특식 및 전문인솔자 동행으로 고객편의 도와

터키일주 12월 한정특가

 

[시사매거진=김성민기자]㈜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에미레이트항공과 에티하드항공의 A380을 탑승하여 터키일주를 할 수 있는 12월 한정특가 프로모션을 오픈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12월 한달 간 노랑풍선 ‘터키일주 12월 한정특가 기획전’ 페이지 내 상품을 예약 시 기존 상품가에서 1인당 10만원을 추가 할인 해주는 프로모션으로 성인∙아동∙유아 모두 동일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터키일주 9일’ 상품은 인천과 두바이 구간을 하늘 위의 특급호텔이라 불리우는 A380을 탑승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전일 특급호텔에서의 숙박을 제공한다.

우선 영화 ‘스타워즈’ 촬영지로 유명한 ‘으흘라라 계곡’ 조망을 시작으로 카파도키아로 이동하여 광대한 기암괴석지대인 ‘괴레메 마을’, 수많은 바위 형상들이 밀집해 있는 ‘데브란트 계곡’, 최고의 높이를 자랑하는 ‘우치사르’, 지하 도시인 ‘데린구유’ 등을 관광한다.

이어 실크로드 시대의 캬라반들의 숙소였던 ‘오브룩한’과 ‘하드리아누스의 문’, 지중해 해변을 관광하며 파묵칼레에서는 고대의 유적이 남아있는 ‘히에라폴리스’, 새하얀 눈이 덮힌 것 같은 아름다운 광경의 ‘석회붕’에서는 족욕체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쉬린제 마을에서는 포도주 시음할 수 있으며 에페소스에서는 거대한 원형극장인 ‘에페소 대극장’과 ‘셀수스 도서관’, ‘하드리아누스 신전’ 등을 관광하며 터키의 역사와 문화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이스탄불에서는 동서양을 가르는 ‘보스포러스 해협크루즈 탑승’을 비롯해 그리스 정교와 이슬람교가 공존하는 ‘성소피아 성당’ 내부를 둘러보고 연속된 아름다움이 있는 술탄 아흐메트 사원인 ‘블루모스크’ 내부 등을 관광한다.

아울러 교프테케밥, 항아리케밥, 아다나케밥, 됴네르케밥 등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식을 제공하며 유럽 전문 인솔자가 전 일정 동행하여 여행객의 편의를 돕는다.

터키일주 12월 한정특가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격은 89만 9천원부터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