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강남웨딩홀 누리시아가 단독건물 단독홀 단독연회장으로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결혼식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의 예비 부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해 있는 유일한 웨딩홀 누리시아는 지하철 2호선 방배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곳이다. 서초IC를 이용하면 5분 내외로 찾아 올 수 있어 여러 지역에서 방문하기에도 편리하다. 이로 인해 강남만이 아니라 강서 지역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아 오고 있다.

복합건물에 배치되어 있는 여타 강남웨딩홀과 다르게 4개 층으로 이루어진 단독건물로 이루어진 누리시아는 단독홀과 단독 연회장을 운영 중이다. 최근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결혼식을 선호하는 젊은 예비 부부들이 많아 상담 또한 늘어나는 추세이다.

강남웨딩홀 누리시아의 아모르홀은 채플웨딩홀 특유의 화사함과 심플&모던함을 함께 담고 있으며 총 150석의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예식시간은 총 60분이다.

3개 층으로 나뉘어진 단독연회장은 총 900석이며 총 180분, 3시간 동안 하객들이 이용가능하다.

단독 연회장은 뷔페로 진행 되며 100여 종의 즉석음식을 포함한 다양한 메뉴가 제공된다, 음식의경우 2018년 조리기능장 자격증을 취득한 메인셰프과 총괄하고 있다.

웨딩홀 관계자는 ‘누리시아는 젊은 세대들의 취향에 맞는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의 웨딩을 진행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 이루어진 웨딩홀이라 프라이빗한 느낌까지 지니고 있는 곳이다, 강남 지역에서 합리적이지만 만족스러운 예식을 올리고 싶은 분들이라면 누구가 좋아하실 것이다’ 라며 많은 예비 부부들의 상담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