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RPG 게임 크립토 워리어즈(Crypto Warriorz)가 오는 6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_크립토 워리워즈)

[시사매거진=임정빈 기자]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RPG 게임 크립토 워리어즈(Crypto Warriorz)가 오는 6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크립토 워리워즈는 약 4주간의 오픈 베타를 거친 후 게임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크립토 워리어즈는 중국의 메인넷 플랫폼 프로젝트인 네오(NEO)를 기반으로 CZ 토큰을 발행한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RPG 게임으로 유저들의 게임 활동을 통해서 토큰을 채굴하는 방식의 PoA(Proof of Activity) 방식의 합의 알고리즘을 채택했다.

크립토 워리어즈 측 관계자는 "12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유저 확보와 게임성 테스트를 위한 오픈 베타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며 "오는 6일 20시부터 약 4주간 오픈 베타를 실시하고 오픈 베타 때 획득한 아이템과 경험치는 정식 출시 때 초기화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오픈 베타에 참여한 유저들을 위해 높은 PoA를 구현한 유저들에게 정식 출시 때 보상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며, "준비된 이벤트는 사전 가입자를 위한 스폐셜 패키지부터 유저 확보를 위한 초대 이벤트, 유저 개인 채굴량과 길드 채굴량을 비교하는 채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