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미니 (사진_(주)골프존유통)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 ㈜골프존유통은 10월16~17일 실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용품 쇼핑 페스티벌인 '골핑 블랙골프데이' 행사에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미니 판매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블랙골프데이 행사에 특가 판매되는 캐디톡미니는 값비싼 외국 브랜드와 비교하여 성능에 대한 우수성과 합리적 가격을 바탕으로 국내 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중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골프존유통의 골프존마켓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번 블랙골프데이 행사 기간 중 기존 25만 9000원 판매가에서 대폭 할인된 15만 90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되어 많은 골퍼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몰이가 예상되고 있다.

골프존유통의 골핑에서 매년 진행되는 블랙골프데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쇼핑 페스티벌로 클럽, 용품, 패션 등 다양한 골프 관련 제품이 행사에 포함되며, 이중 캐디톡미니는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참가하여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골프존유통 골핑사업팀 허필운 팀장은 "2019년 한 해에도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블랙골프데이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캐디톡미니와 같이 고객분들에게 사랑 받아온 제품을 특별 행사로 진행하게 되어 많은 골퍼분들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밝히며 골핑 블랙골프데이를 국내 최고의 골프쇼핑 페스티벌로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월16일 오전 10시부터 48시간 동안 최대 온라인 골프용품 할인 이벤트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하며, 16일과 17일에 각각 '용품패션DAY', '클럽DAY'를 오픈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국민카드로 결제 시 7% 청구할인이 적용되며 행사제품 구매는 골핑 홈페이지와 골핑앱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골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