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녹음기 겸용 도청 · 몰래카메라
탐지기 ‘SIS-2000’ 출시

통신보안 전문업체 (주)시큐리티아이시스템(www.9sis.com, 대표 김규식)은 세계 최초로 라디오 겸용 도청·몰래카메라 탐지기 'SIS-2000'을 출시했다.
시큐리티아이시스템은 지난 2002년 세계 최초로 유무선 도청·몰카 탐지기 '퍼펙트1000'을 출시한 데 이어 2005년 레이저 도청 및 몰래카메라 탐지기 '퍼펙트2000'을 출시한 바 있다. 시큐리티아이시스템은 국내 탐지기 시장의 약 80%를 차지하고 있으며, 정보통신부에서 허가 받은 불법감청설비탐지업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디지털 녹음기 겸용 도청 · 몰래카메라 탐지기인 ‘SIS-2000’은 무선몰래카메라 탐지기능과 무선 도청기 및 전화라인 기생 도청기 탐지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특수설계로 인한 고감도 디지털 녹음이 가능하다. 최대 100시간 녹음이 가능하고 뛰어난 휴대성과 VOR기능도 눈에 띈다. 이외에서 휴대용 저장장치(USB)로 사용이 가능하고 일반전화와 키폰전화 핸드폰의 통화녹음도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SIS-2000’의 가격은 198,000원이며 대형쇼핑몰 및 전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매혹적인 드림카 모델 3개 동시에 선보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가 지난 7월 21일(월) 메르세데스-벤츠의 매혹적인 모델 3개를 ‘드림카’라는 주제로 동시에 출시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드림카’ 는 전세계적으로 전개하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으로, 최초로 3개 모델을 동시에 선보이며 고객에게 한층 더 매혹적으로 다가가고자 한다. 동시에 메르세데스-벤츠는 드림카를 만드는 드림 팩토리라는 상징적인 메시지를 통해 세계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로서 꿈과 비전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드림카는 스포츠카 디자인의 절정, 전설의 로드스터 뉴 제너레이션 SL-Class, 새로운 개념의 차세대 세단 디자인을 제시한 스포츠세단 뉴 제너레이션 CLS-Class, 그리고 실버 애로우 레이싱카의 전통을 계승한 컴팩트 로드스터 시장의 강자 뉴 제너레이션 SLK-Class 총 3개 모델이다.
첫번째 모델인 SL-Class는 걸윙 도어를 최초 적용한 300SL의 전통을 이어 오늘날 메르세데스-벤츠 스포츠카의 오랜 역사를 완성시켜주는 모델이다. 프리미엄 스포츠카 디자인의 절정으로 손꼽히는 뉴 제너레이션 SL-Class는 스포티함과 안전성, 편안함의 완벽한 균형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스포츠카의 진보성을 최고의 수준으로 표현해내고 있다. CLS-Class는 지금까지의 메르세데스-벤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차세대 세단 모델로서 스포츠카에 버금가는 강력한 파워, 세단의 편안함, 그리고 실용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실버 애로우 레이싱카의 전통을 계승한 SLK-Class는 1996년 첫 데뷔 이후 지금까지 컴팩트 로드스터 시장의 강자로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상징하는 대표 모델이다.

소니 코리아, 세계최초 스마일셔터 탑재 풀HD 핸디캠 HDR-CX12 출시
   
시장 점유율 70%로 캠코더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소니가 세계 최초로 스마일셔터 기능을 탑재하고 최정상의 풀HD 이미징 기술을 모두 갖춘 90만 원대 초소형 메모리스틱 타입 풀HD 핸디캠을 출시하며 HD캠코더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소니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DSLR카메라 알파의 ‘엑스모어(ExmorTM)’ 기술을 적용한 ‘클리어비드 CMOS센서’와 ’비온즈(BionzTM) 엔진’ 등 최정상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에 세계 최초로 캠코더에 스마일셔터 기능을 탑재한 메모리스틱 타입 초소형 풀HD 핸디캠 ‘HDR-CX1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니 코리아가 이번에 선보이는 HDR-CX12는 까다로운 검증 시스템을 거친 세계적인 명품 렌즈 ‘칼 자이스(Carl Zeiss)의 바리오 조나 T(T 스타) 렌즈’를 장착한 동시에 무려 1,020만 화소의 정지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꺼져있는 상태에서도 1초 만에 촬영이 가능한 ‘퀵-온’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핸디캠 신제품 HDR-CX12의 가격은 998,000원이다.

LG전자, 휴대용 스타일리쉬 외장 HDD 출시


LG전자(대표 南鏞 /
www.lge.co.kr)가 세련된 디자인의 2.5인치 휴대용 외장 하드디스크드라이브(모델명: XD1)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레드 와인(Red Wine), 블랙 펄(Black Pearl)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선라이즈 그라데이션(Sunrise Gradation)’패턴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또, SATA II 방식의 하드디스크를 사용해 빠르고 안정적인 데이터 저장이 가능하며 최저 전력소모 설계로 전원부족으로 인한 인식 불량률을 최소화 했다.
특히, 충격 테스트를 비롯한 15가지 이상의 품질테스트로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RoHS 친환경 인증과 전자파적합(MIC)마크도 획득했다. 이번 신제품은 용량에 따라 120/160/250/320GB 4가지 모델과 인터페이스에 따라 USB 타입과 콤보타입(USB+e-SATA)으로 출시된다.
LG전자 이인규 RMC사업부장은 “철저한 고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신뢰성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저장매체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직스, 가정용 소형 와인냉장고 '단미와인셀러 DGWG-07' 출시
컴퓨터 메모리 및 IT부품 제조 및 유통전문 기업인 디직스세미콘(
www.digixkorea.co.kr 대표:김대성)에서 가정에서 손쉽게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신제품 와인전용 냉장고 "단미와인셀러 DGWG-07"을 소비자가 9만 원대에 출시하였다. 와인의 보관법은 기본적으로 옆으로 눞혀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다. 그래서 디직스에서 출시한 와인셀러 또한 같은 방식으로 보관이 되도록 제작되었다. 냉각방식 또한 고급형 와인냉장고와 같은 반도체 냉장방식을 채택하여 진동 및 소음을 최소한으로 줄여 와인고유의 맛과 향을 지키는데 중점을 두었다. 단미와인셀러는 단 3개의 버튼으로 사용자가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최저온도를 영상 5℃ 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와인의 종류에 맞게 1℃씩 온도조절을 할 수 있어 레드와인 뿐만아니라 화이트 와인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디직스 단미와인셀러는 냉매제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PID Control System 방식을 채택하여 환경오염 문제도 줄였다. 그리고 소비전력 또한 25~45W 밖에 나오지 않으며 거기에 사용자가 설정한 온도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운전을 멈추었다가 다시 온도가 1℃라도 상승을 하면 냉장기능을 실행하는 Automatic Operation 기능으로 전력낭비를 최소화 하였다.

   
폭스바겐의 가장 강력한 골프,
‘골프 R32’ 출고 개시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가장 강력한 소형 스포츠카로 전세계 스포츠카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골프 R32’에 대한 출고를 시작했다. 지난 5월부터 고객 문의가 끊이지 않은 가운데, 골프 R32의 공식 출시 전에 계획했던 32대의 한정 판매분 모두가 매진됐다.
골프 R32는 지난 5월 열렸던 2008 부산 국제 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되면서 자동차 매니아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으며, 이에 폭스바겐코리아는 골프 R32에 맞게 총 32대의 한정 판매를 결정했다. 그러나 출시 계획이 확정되기도 전에 사전 계약 요청이 쇄도해 32대 모두가 계약이 완료되었다. 고객의 폭발적인 성원에 따라 폭스바겐코리아는 추가로 13대를 본사로부터 더 배정받아 총 45대로 판매 대수를 더 늘렸으나, 추가 물량 또한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
골프 R32는 배기량 3,189cc의 6기통 DOHC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50마력, 최대 토크 32.6kg·m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최고속도는 248km/h(속도제한)이며 정지 상태에서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각각 및 6.5초로 소형 해치백으로는 가장 강력한 가속 성능을 갖추고 있다. 폭스바겐의 4륜구동 시스템인 4모션(4MOTION?)을 기본으로 장착한 골프 R32는 뛰어난 접지력과 핸들링 성능을 갖추고 있어 강력한 스포츠카의 성능과 함께 일상생활에서의 편안한 드라이빙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기도 하다.

‘워터프루프 줌 카메라 백’ 여름 휴가철 사진 물속에서도 OK

   

멋진 비키니 맵시를 뽐내고 싶어도 비싼 디지털 카메라가 물에 젖을까 봐 모래 사장에서만 사진을 남기는 경우가 많다. 최근 ㈜퓨전에프앤씨(대표: 차진규)에서 출시된 워터프루프 줌 카메라 백 하나면 모래사장뿐만 아니라 물놀이 중에도 촬영이 가능하다.
워터프루프 줌 카메라 백은 줌렌즈가 돌출되는 카메라 제품은 사용하지 못하는 기존 제품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줌렌즈가 나오는 부분에 투명 경통이 장착되어있다. 비싼 디지털 카메라 안정성을 위해 3중 방수지퍼 장치, 밸크로 장치, 2개의 잠금 버튼 등 5중 안전장치를 채택해 물로부터 카메라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편안한 밴드 형 목걸이를 제공하여 물놀이 중 카메라의 휴대와 촬영이 쉽고 간편하다.
젖은 수영복이나 옷가지를 넣어 보관하거나, 이동 시 젖은 물건들이 다른 물건에 물기가 옴 기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드라이 백, 고기능 SLR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는 SLR카메라 백, 핸드폰 지갑 등을 넣을 수 있는 핸디 백 등등 다양한 용도에 따른 제품도 판매 중 이다.

천지양 홍삼 ‘천지力’ 출시

   

홍삼전문기업 천지양이 만성적인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 ‘천지력’을 출시했다.
천지양은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남성을 위한 홍삼 제품으로 바이알 개별 구성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이 제품은 홍삼농축액 10%를 기본으로 당귀, 진피, 숙지황, 천궁, 용안육, 감초 등을 첨가했으며 바이알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하다. 한편 ‘천지력’은 하늘과 땅의 강력한 기운을 홍삼의 힘에 비유해 만든 것으로 패키지 디자인 역시 그와 같은 의도를 반영했다. ‘천지력’은 20ml 20바이알의 구성으로 가격은 65,000원이다.
천지양 마케팅팀의 황보천 이사는 “앞으로 연령 및 성별 등 소비자 중심으로 한 다양한 맞춤형 제품을 출시,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대표홍삼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