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가루,캡슐,크림’ 관절 염증과 통증 완화 등에
상태바
‘보스웰리아 가루,캡슐,크림’ 관절 염증과 통증 완화 등에
  • 박세정 기자
  • 승인 2019.09.27 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스웰리아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보스웰리아는 인도와 아프리카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유향나무 수액이다. 관절 염증과 통증 완화 등에 탁월하다고 알려졌다. 다양한 여구 결과에서도 효능을 입증했다.

가루의 장점은 보스웰리아의 유효성분들을 최대한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보스웰리아 분말 가루 먹는법 먼저 물 1L당 4g정도를 넣고 복용하면 되는데 약 1티스푼정도 되는 양 이다. 또는 기호에 따라서 요구르트 또는 요거트에 섞어서 복용해도 된다.

보스웰리아는 최근 크림, 팩, 파스까지 활용법이 무궁무진해지고 있다. 그중 보스웰리아 크림은 보스웰리아 가루와 보습크림만 있으면 된다. 두가지를 1:1 비율로 섞어서 통증이 있는 부위에 발라주기만 해도 쿨링 효과를 받을 수 있다.

가루로 되어있기도하고 영양제로 만들어져있는 것도 있다. 가루는 물에 타서 먹거나 요리에 첨가하는 방버이 있고, 영양제는 물과함께 섭취할 수가 있다,.

기본적으로 식품에속한다. 즉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가능하다. 예부터 유황이라는 이름으로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이 이용해온 약초이다. 특별히 크게 부작용이 없고, 체질 특이성도 거의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 드물게 보스웰리아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사람이 있는데 두드러기나 가슴 통증, 호흡곤란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다른 약초들과 마찬가지로 임신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이라면 가급적 섭취를 피하는게 좋다. 태아나 수유중인 아이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 수 없으니 꼭 전문가와 상담을 통한 후 섭취하는것을 권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