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GH 엔터테인먼트 제공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걸그룹 써드아이가 클럽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GH엔터테인먼트 측은 “써드아이가 최근 서울 강남 엠팟홀에서 두번째 디지털 싱글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새 싱글 ‘OOMM(Out of My Mind)’를 발표하며 ‘역대급 컴백’을 알린 써드아이는 강렬하고 치명적인 곡 콘셉트에 어울리는 클럽 쇼케이스를 준비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써드아이는 단순하게 팬들 앞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데 그치지 않고, ‘클럽’이라는 장소에 어울리게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많은 팬들 역시 써드아이 멤버들의 무대에 열렬히 호응했다.

이날 써드아이는 신곡 ‘OOMM(Out of My Mind)’ 무대를 펼쳐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더욱 성숙하고 노련해진 써드아이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다. 써드아이가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로 평가받고 있는 만큼, 국내 팬들 뿐 아니라 전세계 각국의 팬들이 이번 쇼케이스를 찾았다.

이에 대해 써드아이는 “팬 여러분들 덕분에 이렇게 멋진 곡과 함께 빠르게 돌아올 수 있었어요. 특히 이번 쇼케이스는 콘셉트도 그렇고 너무 특별한 쇼케이스여서 너무 너무 재미있었고 저희 팬여러분들도 같이 즐겨주셔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매번 열정적으로 응원해줘서 너무 감사해요”라고 밝혔다.

이어 “두번째 앨범도 기다려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저희 써드아이 더욱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테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가운데 써드아이 공식 유튜브 계정 구독자수가 데뷔 4개월만에 10만을 돌파하는 등 남다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써드아이의 신곡 활동이 진행될수록 국내외 네티즌들의 관심 역시 계속되고 있고, SNS 상에서의 인기가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다.

한편 두번째 싱글 ‘OOMM’(Out of My Mind)를 발표하며 팬들 곁으로 돌아온 써드아이는 현재 전 세계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는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많은 팬들이 다국어로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끈다. 써드아이의 글로벌한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는 부분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