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생활의 편의성을 더욱 높여주는 가구를 부담없이 구매하고 싶다면 파주가구단지에 자리를 잡고 있는 '편영범가구갤러리&일산까사미아'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합리적인 비용을 통하여 가구를 구입할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 제품과 엔틱가구, 트렌디한 가구, 독립가구, 디자인가구 등을 다채로운 쇼룸의 형태로 만나볼 수 있어 훨씬 효율적인 공간이다. 전시장 규모가 큰 편에 속하고 있는 곳인 만큼 가구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를 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려 하는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방문을 하여 가구를 직접 체험하고 실속 있는 쇼핑을 이룰 수 있는 이 곳은, 특가의 가격을 통하여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계절이 바뀌며 다양한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긴 많은 소비자들은 리모델링이나 큰 규모의 인테리어 방법 대신에 간단히 가구를 교체함으로서 이룰 수 있는 분위기 전환에 관심을 두고 있다.가구, 매트리스를 통하여서 진행할 수 있는 인테리어는 컨셉이 다양한 가구를 보유하고 있는 '편영범가구갤러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에 대한 각종 노하우 보유를 하고 있는 직원들과의 맞춤 상담을 통해 공간에 알맞은 가구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예산에 맞는 가구, 혹은 생각하고 있던 컨셉의 가구 역시 직접 소개받을 수 있어 유용하다. 

특히나 파주가구단지 '편영범가구갤러리'는 자체적으로 공장 운영을 하고 있어 훨씬 더 저렴하면서도 합리적인 구매의 형태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 기본적으로 부담을 해야만 하는 유통과정에 대한 비용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조금 더 효율적이면서도 더 실속 있는 가구쇼핑이 가능하다. 

상담의 과정부터 시작하여서 가구의 추천, 그리고 직접적인 체험에 이르는 단계가 확실히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나의 공간에 잘 맞는 가구를 편히 만나볼 수 있다. 특히 A/S 시스템까지도 안정적으로 제공되고 있어 사후관리 도움 역시 책임지고 있다.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가구 제작도 원활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직접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음은 물론이고 단 하나밖에 없는 맞춤 가구의 상담도 제공받아볼 수 있게 된다. 

최근 문제가 되는 유해물질이 검출되는 가구와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를 가진 성인들이나 어린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걱정 없이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에 대한 저렴함은 물론. 가구 자체가 가지고 있는 퀄리티가 상당한 곳이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가구, 친환경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에만 치우친 가구가 아니라, 실용성, 기능성, 내구성, 텐션감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 가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직접 눈으로 보고, 재질과 색상을 파악한 다음에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일회성이 아니라 오랫동안 공간의 편의성을 높여줄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입주가구, 디자인가구, 혼수가구와 다양한 장르의 까사미아 전제품을 모두 한 곳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파주가구단지 '편영범가구갤러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