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하운스스터디카페 서민기 본부장, (우)한국자격연구원 이병호 원장.

24시 무인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하운스스터디카페는 5일 민간자격증 전문교육기관 한국자격연구원과 원활한 교육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하운스스터디카페는 교육전문가와 공간전문가가 탄생시킨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를 표방하며 즉흥적인 창업의사만으로는 가맹점 출점을 허가하지 않고 타 브랜드 스터디카페를 직접 방문해 보고 이용해 본 사람만 출점을 허가하는 등의 차별화 전략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하운스스터디카페와 한국자격연구원 양 기관 간 공동 제휴 마케팅을 바탕으로 양사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 및 정보 제공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차별화된 강의 콘테츠를 제공하는 내용을 담았다. 

하운스스터디카페 관계자는 “브랜드혁신기업 교육부분 브랜드 1위에 빛나는 한국자격연구원과의 업무제휴로 이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할인이벤트를 제공하고 예비 창업자와 점주들에게도 향후 다양한 제휴를 통해 하운스스터디카페에 대한 만족을 극대화시켜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운스스터디카페는 가맹점별 맞춤 홍보 및 지점별 인구분석을 통해 최적의 마케팅 계획을 수립해 체계적인 홍보를 선보이고 있으며 각 지점별 마케팅 데이터를 구축하고 있어 특징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등 가맹점 모집을 위한 전략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