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 ‘큐플레이스’ 상가 인테리어 전체로 서비스영역 확장
상태바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 ‘큐플레이스’ 상가 인테리어 전체로 서비스영역 확장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3.0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점, 레스토랑, 카페 등 외식공간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 ‘큐플레이스’가 상가 인테리어 전체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한다고 4일 밝혔다.

큐플레이스는 기존 외식 공간 위주였던 서비스를 교육, 오피스, 의료, 숙박 등 전체 상업 공간으로 확대하여 ‘상가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를 실시한다.

큐플레이스는 상가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로, 최적의 매칭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예산에 알맞은 인테리어 업체 2-3곳을 소개한다. 

수수료 없는 무료 비교견적 서비스를 통해 업체를 선정할 수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지난달 누적 거래액 200억 원을 달성, 월 견적 문의 1,000건을 기록했다.
  
큐플레이스 관계자는 “상업공간은 주거공간과 다른 공정이 들어가고, 인테리어 업체의 업종별 공사 경험 여부도 중요하다. 또한 월세 및 매출과 연관되기 때문에 신속한 마감은 인테리어 공사의 질과 만족도로 이어 진다”라고 설명하면서, “최적의 매칭 시스템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